TV

오연서=삼장법사 ‘화유기’...서유기 재창조한 로맨틱 퇴마극

2017-10-17 10:32:42

[연예팀] 오연서가 삼장법사를 연기한다.

10월17일 CJ E&M 측은 “12월 방송될 tvN 새 주말드라마 ‘화유기’(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에 배우 오연서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라고 전했다.

‘화유기’는 소설 서유기를 현대물로 재창조한 로맨틱 판타지 퇴마극. 퇴폐적 불한당이자 악동 요괴인 손오공과 매력적인 셀럽이자 흰소 요괴인 우마왕이 서로 대립하며 악귀가 창궐하는 2017년 어두운 세상에서 참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릴 예정.

오연서가 연기하는 삼장법사 진선미는 미모와 재력을 두루 갖춘 인물. 깡다구는 짱이지만 친화력은 꽝인 캐릭터다. 손오공과 우마왕을 다시 만나면서 기묘한 삼각 관계에 놓이게 된다.

제작진 측은 “오연서가 연기하는 삼장법사 진선미는 특별한 캐릭터다. 요괴들이 모두 찾아 헤매는 삼장법사로, 극에서 중요한 키 역할을 할 뿐 아니라 두 남자 주인공이자 과거 악연인 손오공과 우마왕 사이에서 독특한 삼각 관계를 형성하는 여주인공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화유기’는 ‘선덕여왕’ ‘최고의 사랑’ 등을 연출한 박홍균 PD가 연출하고, ‘쾌걸춘향’ ‘미남이시네요’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을 집필하며 스타 작가로 사랑 받고 있는 홍자매가 극본을 맡았다. 12월 중 첫 방송될 예정.(사진제공: 싱글즈,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