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스타일지수 높이고 싶다면 구독해야 할 ‘패션 유튜버’ 3인

정혜진 기자
2021-02-19 11:52:00

[정혜진 기자] 지금은 ‘유튜브 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유튜브를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 있다. 작은 정보부터 큰 정보까지 유튜브를 통해 얻으며 비대면 일상을 보내고 있는 것.
다양한 카테고리 속에서도 큰 관심을 끄는 건 바로 패션이다. 패션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면서 자신을 꾸미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패션은 나를 표현하는 확실한 수단이기에 더욱 소홀히 할 수 없는 요소일 것.
직접 발로 뛰거나 찾아보지 않아도 ‘패션 유튜브’를 통해 손쉽게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뛰어난 패션 센스와 고감도 스타일링으로 구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패션 유튜버 3인을 소개한다.
#보라끌레르

항상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유명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 디자이너 출신답게 소재부터 원단을 보는 법까지 꼼꼼하게 알려주는 그녀는 전문적인 지식을 선보이며 신뢰도를 쌓았다. 다양한 패션 아이템 리뷰부터 주얼리 스타일링 팁, 패션 트렌드의 흐름까지 다양한 소재로 볼거리를 제공한다.
평소에 잘 적용할 수 있는 패션 공식이나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소재로 다뤄 학생부터 직장인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며 사랑 받고 있다. 또한 간간이 올려주는 일상 브이로그부터 홈트까지 선보이며 솔직한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쉽고 정확하게 패션에 대한 정보를 얻고자 한다면 보라끌레르의 채널을 추천한다.
#옆집언니 최실장

‘패션은 돈으로 살 수 있지만 스타일은 돈으로 살 수 없다’ 스타일리스트 & 패션 유튜버인 최실장은 자신만의 색깔이 확실한 패션 유튜버다.’ 체형별 스타일링’부터 ‘2021 뜨는 패션’, ‘코디 맛집 쇼핑몰’부터 실패 없는 쇼핑을 위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시원시원한 말투와 슬림한 몸매로 직접 옷을 피팅하고 솔직한 후기를 들려주는 그녀. 다양한 경험을 통해 얻은 정보와 실용적인 일상 패션을 주제로 담은 그의 채널도 많은 구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AliceFunk 앨리스펑크

패션 스타일리스트이면서 브랜드 ‘인스턴트 펑크’의 디자이너인 김지혜의 패션 유튜브 채널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많은 패셔니스타들을 배출한 그녀가 제안하는 ‘올해 유행하는 패션 트렌드’, 컬러별 니트 코디 6가지 방법, 2021 패션 트렌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지루할 틈 없는 유니크한 룩으로 시선을 사로 잡고 싶다면 앨리스 펑크 채널을 참고해보자. (사진출처: 보라끌레르, 옆집언니 최실장, AliceFunk 앨리스펑크 유튜브 채널)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