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파리지앵 사로잡은 패션 브랜드 체리파리(cherry paris)

2018-06-26 15:18:56

[우지안 기자] 해외직구는 국내에 입점 되지 않은 브랜드를 접할 수 있고 현지 로컬 브랜드 특유의 매력적인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로 하여금 쇼핑의 재미를 더해준다. 최근 네이버에서는 까다로운 해외직구 방식을 꺼려했던 소비자들에게 편리한 소비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외직구 해외편집샵 서비스를 오픈했다.

기존의 해외직구는 소비자가 온라인에서 제품을 주문하고 배송을 신청하는 일까지 직접 하는 방식을 의미했다. 하지만 쇼핑 상세 사진이 부족하거나 일반적인 쇼핑 방식보다 비교적 까다로운 절차가 단점이기 때문에 해외직구를 기피하는 사람들도 있었는데 네이버 해외직구 해외편집샵에서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인 것.

특히 까다롭게 선택된 해외 로컬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고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고퀄리티 장인 제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어 각광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파리지앵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 체리파리는 의류뿐 아니라 가죽 제품까지 선보이며 이미 많은 셀럽에게 사랑받고 있다. 편안하고 질 좋은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체리파리에 주목할 것.

:::파리지앵이 선택한 체리파리(cherry paris)


2005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브랜드 체리파리는 트렌드에 맞는 아이템을 선보임과 동시에 품질 좋고 착용에 용이한 제품을 선보이며 오랜 시간 현지인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계절별로 3개의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며 매 시즌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장점.

체리파리가 추구하는 패션은 편안하면서도 질 좋은 아이템을 통해 퀄리티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것. 까다로운 파리지앵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소재와 의류뿐만 아니라 가죽 제품까지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편안한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 눈길을 끄는데 요즘같은 계절에 입기 유용한 패턴 블라우스, 쉬폰 소재의 여성스러운 셔츠가 주를 이룬다. 소재는 물론 고급스러운 무드의 컬러가 눈에 띄고 액세서리 역시 고퀄리티의 가죽제품으로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체리파리(cherry paris) BEST ITEM 3


01 체리파리 페미닌 블라우스 사랑스러운 무드의 블라우스로 데님은 물론 스커트와 슬랙스에 매치해서 입어도 좋을 아이템이다. 로맨틱한 수술 디테일과 완성도 높은 어깨선, 여리여리하게 떨어지는 소재로 어떤 룩에 매치해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배가할 수 있다. 컬러 배색이 독특해 기분 전환까지 책임져 줄 러블리한 블라우스.

02 체리파리 심플 사각 크로스백 체리파리의 핸드백 라인은 품질 좋은 피혁과 섬세한 작업 기술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까지 겸비했는데 심플 사각 크로스백은 데일리 백으로 매치해도 손색없는 아이템 중 하나. 깔끔한 스퀘어 라인과 톤 다운된 고급스러운 컬러가 정장은 물론 캐주얼 착장에도 잘 어울린다. 투 웨이백으로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도 장점.

03 체리파리 스퀘어 미니 체인백 소가죽으로 제작된 2018년 S/S 신제품으로 다크 네이비와 실버 컬러가 조화로운 미니백으로 계절에 상관없이 매일 들어도 좋을 아이템이다. 쉬폰 드레스와 매치하면 여성스럽고 데님과 슬랙스에 매치하면 시크한 무드를 더해준다. 하객룩, 오피스룩, 데이트룩 어느 하나 빠짐없이 두루 어울릴 베이직한 아이템. (사진출처: 네이버 해외직구 해외편집샵)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