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현대적인 디자인에 팝컬러 더한 브랜드 엘에프디에프(LFDF)

2018-06-29 15:12:33

[우지안 기자] 선명하고 통통 튀는 팝컬러는 여름이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빠짐없이 등장한다. 이번 시즌에는 작년보다 더욱 선명해진 컬러가 트렌드를 이끌며 헤어부터 발끝까지 개성파 패션피플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은 것.

특히 디자이너들이 선택한 PVC 소재는 이토록 선명한 팝컬러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기 때문에 주저 말고 구매해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투명한 소재가 다소 심심하다면 알록달록한 컬러로 스타일링의 재미를 더해보자.

네이버에서 최근 선보인 네이버 해외직구 해외편집샵 카테고리에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지인에게 부탁하거나 까다로운 배송 절차를 감안해 구매하던 방식이 불편했던 사람들에게는 희소식. 네이버에서 까다롭게 선별한 아이템과 브랜드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현지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을 상세한 이미지로 확인해볼 수 있기 때문이다.

팝시크 무드와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지금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탈리아 브랜드 엘에프디에프(LFDF)를 소개한다.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엘에프디에프(LFDF)


이탈리아에서 제작되는 엘에프디에프의 아이템은 이탈리아 특유의 화려한 컬러와 패턴이 가미돼 국내에서 볼 수 없는 다채로운 컬러 파레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매일 들어도 질리지 않는 매력적인 컬러에 독특한 쉐입의 가방, 네오프렌 소재에 가미된 환상적인 디테일은 한층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리얼웨이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팝시크 무드의 아이템들은 가방과 신발 등에서도 존재감을 자아내는데 반짝이는 금속 디테일이 그 무드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특히 엘에프디에프가 선보이는 가방 라인은 파격적인 패턴에 시선을 사로잡는 프린팅과 패턴으로 소장 욕구를 끌어올린다.

완벽한 컬러 배색으로 제작된 의류는 펑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로 완성됐다. 특히 엘에프디에프만의 색채가 묻어난 아이템들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유니크한 매력을 선사하는데 기본적으로 견고하게 제작된 아이템에 개성을 불어넣어 스타일링에 힘을 실어 준다.

#엘에프디에프(LFDF) BEST ITEM 2


01 LFDF 네오프렌 클러치 폭신폭신 부드러운 소재의 네오프랜으로 만들어진 클러치로 가벼운 차림에는 물론이고 격식 있는 자리에도 들어도 될 만큼 완성도 높은 디테일을 자랑한다. 덥지 않은 소재감에 청량한 컬러가 가미돼 s/s시즌 시원한 무드를 배가하며 네오프렌 소재는 변형이나 주름에 강하고 가벼워 데일리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마그네틱 여닫이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02 LFDF 네오프렌 재키 그레이 토트백 매트한 그레이 컬러의 재키 토트백은 사계절 내내 착용하기 좋은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컬러에 사랑스러운 리본 디테일이 가미돼 어떤 스타일링에 매치해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준다. 방수에 탁월해 여름 휴가지나 풀장에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사진출처: 네이버 해외직구 해외편집샵)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