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엘레강스 파리, 프렌치 감성 담은 몽쥬 미니 토트백 출시

2020-08-03 16:41:33

[박이슬 기자] 프랑스 여성의 우아함을 가방으로 담아내 신제품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엘레강스 파리가 이번에는 프렌치 가성을 가득 담은 미니 토트백 ‘몽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몽쥬 미니 토트백에서도 그 감성을 잘 살렸으며 2020 트렌드 백 미니 사이즈로 출시해 브랜드의 고급스러움에 발랄한 감성까지 더해져 많은 셀럽 사이에서도 인기다.

특히 몽쥬(Monge)는 프랑스 파리의 몽쥬 거리에서 따온 이름으로 몽쥬 거리를 걷다 보면 볼 수 있는 고대 로마 원형 경기장의 곡선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엘레강스 파리의 NEW 로고가 탄생했다. 가방 전면부에 NEW 로고가 들어가면서 더욱 유니크하게 만들어주었다.


심플한 듯한 디자인으로 어느 스타일이든 소화하기 편하지만 남들과 다른 독특한 매력을 자랑하기에 나만의 시그니처가 되어줄 수 있다. 색상은 크림색상의 화이트, 여름 저격 블루, 언제나 진리 컬러 블랙 이렇게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크로스 끈이 있어 크로스 백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한편 엘레강스 파리는 1930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한 브랜드인 만큼 패션의 국가로 불리는 프랑스의 감성을 잘 나타내는 것이 아이덴티티다. 현재 세계 속으로 뻗어나가고 있어 아시아의 한국, 일본, 홍콩을 비롯해 유럽 12개국에도 진출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