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블러1.0, 2021 SS ‘Afterimage’ 컬렉션 출시

박찬 기자
2021-03-23 17:48:11
[박찬 기자]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블러1.0(BLUR1.0)이 2021 SS 1차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21SS 컬렉션의 주제는 ‘Afterimage-잔상’으로 몇 해 전 프랑스의 남부에서 보낸 휴가에서 영감을 받았다. 지중해의 짙푸른 하늘과 남부 특유의 따사로운 햇볕이 만나 자유롭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아름다운 곳. 짙은 잔상(Afterimage)처럼 기억되는 휴가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이번 컬렉션을 통해 표현했다.
정제된 디자인과 여유로운 실루엣, 차분한 톤의 컬러를 바탕으로 절개, 배색, 플리츠 등의 디테일로 높은 완성도의 라인업을 준비했다. 또한 트위드, 타올지 등 고급 소재를 사용해 전반적으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제안한다.
제품군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면, 독특한 소재감이 돋보이는 드로스트링 파카를 시작으로 석양의 아트워크를 담은 니트 베스트와 가디건, 미니멀한 카라리스 블레이져, 셔츠의 테일 디테일을 믹스하여 양쪽의 장점을 살린 블레이져 등이 눈길을 끈다. 또한, 이번 시즌의 문구가 함축 된 반팔 프린팅 티셔츠와 자수 스? 셔츠도 주목되는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여유로운 실루엣의 데님 팬츠와 스트랩을 활용한 디자인의 백팩을 새롭게 출시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블러1.0의 새로운 컬렉션은 3월18일 목요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첫 공개 되며, 26일부터는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오프라인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