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bnt포토] 앙리라 '한송이 장미에 묻어난 시크함'(아리따움뷰티트렌드라이브)

김치윤 기자
2018-10-09 02:25:11

[김치윤 기자] ‘2018 아리따움 뷰티트렌드 라이브’가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에서 열렸다.

모델 앙리라가 캣워크를 펼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체험형 콘텐츠 멀티 브랜드샵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아리따움과 오민 뷰티크리에이티브 팀이 함께 2018년 가을 최신 트렌드인 ‘컬러어떰(COLOR AUTUMN) #으깬 장미’ 립 메이크업 포인트를 소개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으깬 장미’ 립 컬러는 아모레퍼시픽이 2018년 가을을 맞이해 새롭게 제시하는 최신 트렌드 컬러. 장미를 으깨 바른 듯 선명한 컬러감이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붉은 장밋빛을 표현해, 다양한 MLBB(my LIPS BUT BETTER) 연출이 가능한 메이크업 립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28일 오픈한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은 ‘살아있는 신선한 고객 체험 콘텐츠’를 선사하는 새로운 개념의 멀티 브랜드샵 플랫폼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취향에 맞춰 풍성한 뷰티 콘텐츠들과 전문화된 서비스, 최신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신규 브랜드를 입점시켜 고객들에게 풍부한 체험을 선물하는 공간이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