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고혹미 넘치는 가을 메이크업 필수품

2017-09-22 15:40:32

[김민수 기자] 가을과 어울리는 고혹미 넘치는 가을 메이크업 연출이 여성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아침저녁으로 신선한 바람이 코끝을 스치는 완연한 가을 날씨가 지속되는 만큼 그윽하면서도 아룸다운 눈매와 입술을 표현하고 있는 것.

특히 여성들의 경우 가볍고 간단하게 연출했던 여름 메이크업 대신 시크하면서도 고혹한 가을 메이크업 연출에 목말라 있다. 그렇다면 가을을 잘 표현하는 필수 메이크업 아이템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고혹미 넘치는 여인이 되고 싶다면 다음을 주목해보자.

#놓쳐서는 안 될 립 컬러, 로즈컬러


3CE MATTE LIP COLOR #217
아름다움을 강조, 성숙한 깊이감이 바로 가을 메이크업의 매력일 것. 평상시와는 다른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때문에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다. 분위기 있는 가을 여자가 되고 싶다면 립 컬러에 주목하는 것이 좋다. 이는 컬러만 교체해도 확 달라진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시즌에는 로즈 컬러가 특징이다. 내추럴하면서도 지적이며 그윽한 매력을 자아내는 로즈컬러는 농도의 짙기에 따라 사계절 모두 표현할 수 있지만 #217 컬러는 유독 가을과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준다.


3CE 매트 립 컬러 #217은 프라이머를 바른 듯 입술 위에 밀착되어 깨끗한 발색으로 오랜 시간 립 컬러를 유지시켜주며, 입술에 터치 시 밀리는 현상 없이 립 라인까지 선명하게 표현해준다. 더불어 발색감이 높아 한 두 번의 터치로도 컬러를 더욱 풍부하고 감각적으로 표현해준다.

#우아한 눈매 연출


3CE VOLUME & LONGLASH MASCARA
이번 F/W 메이크업은 아이 메이크업이 강조된 영향을 보인다.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연출해주는 마스카라를 사용해 또렷하고 깊은 눈매를 연출하는 것이 이번 가을 아이 메이크업 포인트.

볼륨 앤 롱 래쉬는 긴 속눈썹을 만드는 렝스닝 효과로 평균 2mm 길이의 미세한 섬유질이 속눈썹에 뭉침 없이 코팅되어 연장한 듯 길어진 속눈썹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미온수로 세안되는 이지 워셔블 타입으로 눈가에 자극 없이 간편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HOW TO


1. 내용물을 용기 입구에서 조절해준 다음 속눈썹을 위에서 아래로 가볍게 쓸어 내린 뒤 아래에서 위로 발라준다.
2. 아래 속눈썹도 쓸어 내려준 뒤 솔을 세워 꼼꼼히 덧발라 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3CE)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