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4色 매력 넘치는 차정원 뷰티 화보 공개… 키스를 부르는 메이크업 엿보기

2018-07-06 18:02:26

[이혜정 기자] 최근 tvN 드라마 ‘무법 변호사’를 통해 세련미 넘치는 검사 캐릭터에 맞는 완벽한 스타일링과 연기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배우 차정원이 달콤한 키스를 부르는 뷰티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평소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차정원만의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뷰티와 패션 팁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 잡은 그녀답게 각기 다른 4가지 무드를 완벽 소화하며 또 하나의 따라 하고 싶은 뷰티 룩을 완성했다.


첫 번째 말린 장밋빛 입술의 룩은 그녀가 ‘무법 변호사’ 속 캐릭터를 완성할 때도 사용해 더욱 화제가 됐던 입생로랑 뷰티 따뚜아쥬 꾸뛰르 16호를 사용한 룩. 입생로랑 뷰티의 아이코닉한 말린 장미 컬러의 립을 연출해 페미닌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링을 만들었다.

여기에 꾸뛰르 블러셔 9호로 은은하게 뺨을 물들여 전체적인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였다. 뺨에는 밝은 톤의 핑크로 생동감을 더했고 입술에는 보다 톤 다운 된 핑크 컬러를 택하면 더욱 안정감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면 루쥬 볼륍떼 샤인 92호가 제격이다. 맑은 레드 빛의 립 컬러로 발랄한 무드를 연출한 차정원은 도트 시스루 블라우스와 포니테일 스타일링을 매치했다.

차정원의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된 레드 와인 컬러의 립은 은은하게 반짝이며 그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자칫 더워 보일 수 있는 여름철에 발랄하면서도 레드 와인 빛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주자.


세 번째 룩에서 차정원은 평소 그녀의 룩에서 볼 수 없었던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짙게 말린 장밋빛의 립 컬러, 입생로랑 뷰티 베르니 아 레브르 바이닐 크림 407호를 바른 그녀의 립이 이런 분위기를 완성했다. 화보 속 차정원은 스트레이트 헤어 스타일로 세련미를 더 했고 음영감 있는 눈매와 어우러지는 톤 다운된 팥죽색 립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차정원은 화보를 통해 시크한 표정으로 베르니 아 레브르 바이닐 크림 407호를 바르는 컷을 연출했는데 볼륨감 있는 립을 연출해주는 407호 특유의 광택감과 완벽한 컬러가 여성이라면 누구나 사용해 보고 싶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시크하고 엣지있는 느낌을 자아내고 싶다면 차정원의 칠리 레드 포인트 메이크업을 참고해 볼 것. 블랙 재킷과 깔끔한 포니 테일 헤어 스타일의 그녀는 대담한 룩을 완성하기 위해 베르니 아 레브르 바이닐 크림 416호를 선택했다.

칠리 레드 톤의 416호는 한 번 발랐을 때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레드 룩으로, 여러 번 덧발랐을 때는 키스를 부르는 핫 칠리 컬러로 연출 돼 T.P.O에 따라 연출할 수 있다. 차정원 역시 입생로랑 틴트 416호를 사용한 화보 컷에서 도발적인 메이크업 룩으로 분위기를 사로잡는 대담한 애티튜드를 선보였다. (사진출처: 입생로랑 뷰티 공식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