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에디터의 신상 엿보기] 봄, 화사함을 더해줄 뷰티 아이템

2019-03-19 16:53:38

[오은선 기자] 꽃샘추위도 잠시,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며 어느덧 봄이 성큼 다가왔다. 봄 나들이 외출이 잦아지면서 패션 스타일링 물론 봄에 어울리는 뷰티 스타일링에 대해 고민하는 이가 많다.

먼저 최근 피부 스트레스의 큰 원인 미세먼지 세정에 힘써야 한다. 더불어 봄볕에 부쩍 칙칙해 보이는 피부를 위해서는 색소 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화이트닝 케어도 필수적. 이어 봄과 어울리는 컬러를 활용한 블라썸 메이크업에 도전해도 좋다. 마지막으로 봄의 향을 담은 향수까지 더한다면 센스 만점.

2019년 봄, 화사함을 더해줄 뷰티 뉴 아이템이 쏟아지는 가운데 에디터가 선정한 뷰티 신상 아이템을 살펴보자.

♥투명 피부를 위한 뉴 아이템


봄 햇살이 얼굴에 비췄을 때 잡티 없이 윤기 나는 피부를 원한다면 투명 피부 관리에 힘써보자. 먼저 미세먼지 세정에 주목할 것. 온종일 외부 활동을 하는 피부는 미세먼지와 각종 외부 노폐물이 쌓여 스트레스 지수가 높아지기 마련이다. 세정력이 좋은 아이템을 활용해 꼼꼼하게 노폐물을 제거하자.

세안 후 피부 영양 보충은 필수. 마스크팩을 활용해 피부 스트레스를 줄여보면 어떨까. 사용 전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준비해둔다면 쿨링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최근 투명 피부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되었으니, 이를 한 눈에 살펴보자. 미세 먼지 세정 효과는 물론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까지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을 것.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

신개념 5중 내추럴 미셀라 솔루션과 6가지 복합 진정 성분의 센텔라-카밍 콤플렉스 함유로 딥 클렌징 및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적이다. 밤 타입의 텍스처가 오일, 고마쥬 타입 순으로 3단계 변화하며 각종 노폐물과 묵은 각질,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깔끔하게 세정한다. 초미세먼지 세정 및 모공 속 노폐물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키엘 투명 에센스 마스크

투명 에센스 마스크는 화이트닝 에센스인 저자극 투명 에센스의 집중 브라이트닝 효과를 담아낸 시트 마스크로, 환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 준다. 피부가 유난히 어둡고 칙칙해 보일 때 이 제품을 사용해 집중 케어에 돌입해 볼 것.

♥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한 뉴 아이템


봄을 담은 메이크업에 도전하고 싶다면 컬러에 주목할 것. 봄과 어울리는 상큼한 컬러를 활용하면 더욱 사랑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다양한 컬러를 활용한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본인에게 맞는 컬러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많은 컬러를 직접 사용해보고 본인과 맞는 색을 찾아볼 것. 같은 톤의 다른 컬러를 함께 매치한다면 더욱 세련돼보일 수 있다.

메이크업 후 마무리 팩트 혹은 세팅 픽서 사용도 필수.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유지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


3CE 무드 포 블라썸(MOOD FOR BLOSSOM) 에디션

웜톤과 쿨톤 구분 없이 모든 피부 톤을 포용하는 핑크와 피치 컬러들의 조합으로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

매트 베이스부터 화사한 글리터, 깊은 음영컬러와 포인트 컬러까지 연출 가능한 멀티 아이팔레트 1종,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의 고발색 컬러링을 자랑하는 슬림 벨벳 립컬러 5종,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무드의 컬러로 피부를 생기 있게 표현하는 페이스 블러쉬 5종, 탑코트 없이도 매끈한 마무리 감의 네일라커 3종 등 총 14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픽서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모공과 잔주름 사이사이까지 촘촘하게 커버해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하는 팩트. 오일 함유 없이 100% 파우더로만 이뤄져 피부 위에 부드럽고 가볍게 밀착되며, 피지와 유분을 잡아줘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보송하게 오래 유지된다. 아트클래스 익스트림 세팅 픽서는 반짝이는 코팅막을 형성하는 기존의 픽서 제품과 달리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실키 피니쉬 픽서다.

♥ 챙겨볼까, 센스 만점 아이템


센스만점 아이템도 함께 챙기면 어떨까. 립 메이크업을 마친 입술의 촉촉함이 사라질 때 마다 립밤으로 덧발라주자. 생기있는 인상을 연출할 수 있다.

나만의 사랑스러운 향을 연출해주는 향수까지 챙긴다면 센스 만점. 매일 같은 향을 사용한다면 다른 이들에게 나만의 향을 각인시킬 수 있다. 단 너무 흔한 향은 피하는 것이 좋다. 매일 새로운 향을 활용해 새로운 인상을 전해도 좋다.

립밤과 향수 둘 다 공병에 활용해도 좋다. 가까운 편의점이나 생활용품점에 방문해 공병 구매 후 다양하게 활용해보자.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립밤 4PACK 틴케이스 세트

호호바 오일, 헴프씨드 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이 함유돼 립메이크업 전후 발라주면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오가닉 립밤.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사용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아이는 물론 남성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한정판에 주목해 볼 것.


구찌 블룸 아쿠아 디 피오리는 플로럴 향수

상쾌한 자연의 향에 삶의 활력, 젊음의 에너지를 담아낸 향수. 꽃이 만개한 정원을 떠올리게 하는 구찌 블룸의 고귀한 향료들의 조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 산뜻하고 편안한 자연의 향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핑크 보틀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기존의 구찌 블룸의 디자인을 반영하면서 그린 톤의 특별한 허베리움 프린팅을 더한 것.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