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소장 욕구 자극! #인스타감성 뷰티 브랜드 추천

2019-11-22 16:40:42

[나연주 기자] 인스타그램 열풍에 힘입어 ‘인스타 감성’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사진 중심의 SNS인 인스타그램은 일상도 트렌디하고 감성적으로 담아내야 더 많은 호응을 얻을 수 있기 때문. ‘인스타 감성’을 위해 감각적인 사진을 찍는 것이 당연한 일상이 됐다.

하나를 먹더라도, 하나를 사더라도 예쁘게 담아낼 수 있는 감성적이고 예쁜 물건을 찾게 되는데. 이 트렌드에 힘입어 뷰티 업계에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에 힘을 쏟고 있다. 뷰티 업계에 새롭게 불어온 바람은 바로 감성 뷰티 아이템.

감각적인 뷰티 제품은 소장 욕구를 자극하지만 써보면서 기분도 좋아지는 ‘소확행’을 누릴 수 있다. 화장대만 봐도 기분 좋아지게 하는 감성 맛집, 뷰티 브랜드 제품을 소개한다.

어피어


‘어반 라이프 케어’라는 수식어가 붙은 브랜드답게 도시 속 생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어피어. 도심 속 유해물질로부터 피부 손상을 진정시켜주는 뷰티 제품답게 깔끔하고 청정한 느낌을 주는 브랜드 이미지 특성을 가지고 있다.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피부에 진짜 필요한 게 무엇인가’라는 의문에서 시작된 어피어는 화려하고 멋스러운 보틀보다는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환경친화적인 느낌을 준다. 실제로도 순하고 착한 성분으로 제작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Editor’s PICK 어피어 어반 라이프 케어 데일리 페이셜 토너 피부에 자극을 주는 유해 성분을 배제한 처방으로 다양한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순한 제품이다. 무알코올 약산성으로 외부 환경에 의해 피부가 민감해지지 않도록 pH 밸런스를 조절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각질 제거 성분인 PHA를 함유해 피부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면서 안전하고 순한 데일리 필링 케어를 도와준다.

탬버린즈


요즘 인스타그래머들은 다 알고 있는 이 뷰티 브랜드, 바로 탬버린즈다. 협찬이 의심될 정도로 직접 구매한 사람들의 후기가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는데. 감각적인 디자인이 소비자들의 감성을 제대로 자극한 것.

손잡이처럼 사용할 수 있는 체인이 들어간 디자인의 핸드크림과 고체 향수는 손에 딱 맞는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화장대는 물론 파우치에 들고 다니며 수시로 예쁨을 자랑할 수 있는 아이템. 디자인은 물론 감각적인 향 또한 인기 요인 중 하나.

Editor’s PICK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 다섯 가지 감각적인 향으로 출시된 핸드크림. 난황 추출물을 함유해 농축된 달걀의 영양 성분으로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피부 밀착력이 좋은 쿠푸아수 시드 버터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오래오래 보습감을 제공한다.

시오리스


천연 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다년간의 연구를 거친 친환경 뷰티 브랜드 시오리스. 국내산 제철 수확 원료 사용 원칙에 따라 제품의 신선함을 지키기 위해 제조 후 1년이 지난 제품은 유통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불필요한 포장을 줄이고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를 사용해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동물성 실험 및 동물성 원료 사용을 금지하고 있어 유기동물 보호와 동물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로 꼽힌다.

Editor’s PICK 시오리스 유 아 마이 샤이닝 선스크린 정제수 대신 제철 유기농 매실수 25.6%를 사용해 피부 비타민 충전을 도와주며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유기농 아보카도 오일은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준다. 촉촉하고 산뜻한 제형으로 건조한 겨울철에도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해주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 (사진출처: 어피어, 탬버린즈, 시오리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