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연애돌’ 수지-설리, 핑크 메이크업 분석

2017-02-10 11:08:21

[오은선 기자] 여자는 사랑하면 예뻐진다고 했던가. 국민 여동생 미쓰에이 수지, 설리가 사랑에 빠졌다. 소녀에서 어느덧 숙녀로 거듭난 그들은 현재 달콤한 연애 중이다. SNS를 통해 데이트 사진을 올리며 여전히 끈끈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수지, 설리가 선택한 아이템은 풋풋한 핑크 메이크업. 핑크빛 무드를 표현하기에 이만한 뷰티 메이크업이 없다. 사랑스럽고 달콤한 연애를 꿈꾼다면 여기를 주목하자. 남자친구에게 사랑받는 ‘핑크 메이크업’을 살펴본다.

▶수지


수지는 2015년 배우 이민호와의 열애를 인정했으며, 현재까지도 진행 중이다. 자신이 광고하는 브랜드 팬사인회에 등장한 그는 핑크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메이크업에 핑크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줬다.

아이메이크업은 속눈썹과 애교살을 강조했다. 기본 베이스 컬러 섀도를 아이홀에 바른 뒤 아이라인을 점막에만 그려 깔끔하게 표현했다. 이어 뷰러로 속눈썹을 자연스럽게 올려 마스카라를 덧칠했다. 마지막으로 핑크 펄 섀도를 애교살에 발랐으며, 진 핑크 컬러 립스틱을 입술에 꽉 채워 발라 핑크 메이크업에 정점을 찍었다.

▶설리


다이나믹듀오 멤버 최자와 공개 연애중인 설리. 그는 자신의 SNS에 최자와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며 여전한 애정을 과시 중이다.

설리 역시 최근 행사장에서 핑크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블러셔와 밝은 핑크 립스틱을 활용해 러블리하고 상큼한 느낌을 안겼다.

이 같은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기초 메이크업을 탄탄하게 한 뒤 파운데이션을 얇게 레이어드하며 발라 광나는 피부를 연출하자. 이어 아이보리 컬러 섀도를 활용해 아이홀과 애교살에 바른 뒤, 자신의 톤에 맞는 핑크 컬러의 블러셔와 립스틱을 발라보자.

▶Editor’s pick


01 더페이스샵 와이업 마스카라(Thefaceshop WI-UP mascara) 익스트림 쉴드 와이어 성분이 속눈썹을 빠르게 코팅하고 극도로 끌어올려 볼륨 효과를 준다.
02 에스티로더 엔비 바이닐 립 컬러(ESTEE LAUDER Pure Color Envy Vinyl) 플럼핑 효과와 촉촉한 볼륨감을 더해주는 촉촉한 워터 젤리 텍스처의 틴트.
03 로로코 레이어링 포 아이즈(roroko layering four eyes) 부드러운 발림과 자연스러운 발색, 높은 지속력으로 나에게 딱 맞는 컬러 연출이 가능한 4구 멀티 타입 섀도.
(사진출처: 로로코, 에스티로더, 더페이스샵,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