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레드의 정석, 스타들의 센스 있는 스타일링

2017-09-07 18:54:20
[황소희 기자] 레드는 언제나 옳다. 여성을 가장 섹시하게 보여주는 레드 컬러는 어떻게 매치하고 조화를 이루느냐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레드 립은 특별한 액세서리 없이도 포인트 스타일링이 돼 패셔니스타들에게도 사랑받는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이처럼 완벽한 레드립이지만 강렬한 컬러감 때문에 부담스러워하는 이들도 있기 마련. 레드 립 포인트로 매력 지수를 높인 스타들을 참고해 내게 맞는 레드 립 스타일링을 만들어보자.

얼굴을 환하게 빛내주는 ‘화이트&레드’ 스타일링


화이트 컬러의 패션은 깨끗하고 시원한 연출을 보여주지만 자칫 단조로운 느낌을 줄 수도 있다. 화이트 패션에 맑은 레드 립을 포인트로 스타일링 한다면 얼굴을 환하게 밝혀 주는 것은 물론이고 빈틈없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화이트 의상에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주고자 한다면 촉촉하고 매끈한 물광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것이 좋다. 여기에 실버나 골드 액세서리로 의상에 포인트를 준다면 더욱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성숙미를 풍기는 ‘블랙&레드’ 스타일링


블랙 컬러의 패션은 도회적이고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하지만 컬러감이 부족해 다소 칙칙하거나 딱딱한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블랙 컬러와 레드 립의 조화로운 매력을 더욱 배가시키고 싶다면 레드 립을 풀 커버로 발라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시켜보자. 여기에 가방이나 신발에 포인트를 준다면 고급스러운 무드의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고혹적인 ‘레드&레드’ 스타일링


레드 컬러의 패션은 어떻게 스타일링하느냐에 따라 고혹적인 분위기와 더불어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다.

레드 컬러는 색감이 강렬하기 때문에 특히 패션과 메이크업의 균형 있는 조화를 이루는 것이 중요하다. 맑은 레드 컬러의 의상을 입었다면 립 컬러 또한 맑은 레드로 맞춰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갖춘 룩을 완성해보자.

스타일리시한 ‘그레이&레드’ 스타일링


그레이 컬러는 현대미와 더불어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제격이지만 심플한 컬러감으로 밋밋한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 그레이 컬러에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배가시킬 수 있다.

그레이 컬러에 레드 립을 스타일링 할 때는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보이는 메이크업 스타일이 탁월하다. 눈썹은 깔끔하게 다듬고 글로시한 텍스처의 레드 립을 풀 커버로 발라주면 과하지 않으면서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