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분위기 여신 아이메이크업, 음영vs스모키 당신의 선택은?

2017-11-03 13:55:12

[김민수 기자] 고혹적이고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가을 메이크업. 평상시와는 다른 메이크업이기 때문에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깊은 눈매를 강조한 음영, 스모키 아이메이크업이 가장 핵심이다.

때로는 우아한 분위기의 가을 여신으로, 때로는 매혹적인 가을 여자로 어필하는 아이메이크업은 무한한 매력을 가진 여성으로 변신을 시켜준다. 분위기 있는 여신을 시도하고 싶다면 다음 아이메이크업에 주목해보자.

3CE MOOD RECIPE MULTI EYE COLOR PALETTE #PLOT TWIST
#음영 메이크업



지난 시즌에 비해 은은하면서도 달콤한 분위기가 더해진 이번 메이크업은 무심한 듯 깊은 눈매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짙은 컬러와 자연스럽게 번진 듯한 기법에 중점을 두어 그윽하게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섀도우를 사용할 때는 눈두덩이 전체에 펴 바르는데 이때 색이 진한 만큼 금방 착색이 될 수 있으니 손을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관건이다. 베이지 브라운 글리터의 조합이 부드러운 윤기가 흐르는 실크처럼 그윽함과 화사함을 동시에 발산한다.

#스모키 메이크업


가을 분위기 메이크업에 스모키가 빠지면 섭섭하다. 우아함을 강조하는 브라운 계열의 컬러들이 고급스러움을 더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것은 물론 한층 더 깊은 고혹미를 발산할 수 있다.

이와 같이 스모키 메이크업은 이목구비가 뚜렷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 여자 연예인 및 일반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메이크업이다.


9가지 톤온톤의 조화로운 컬러 배열, 3CE 플랏 트위스트
레이어링을 통해 완성도가 높은 그윽한 아이 메이크업을 만들어주고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무엇보다 깨끗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식물성 실리카 사용으로 눈가 유분기를 효과적으로 잡아주고 가루날림 및 뭉침이 없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하여 발린다.

-아이메이크업 TIP


아이섀도우가 얼룩하게 발릴 경우 아이메이크업을 하기 전에 루스 파우더를 살짝 발라주는 것이 좋다. 메이크업의 지속력이 좋아지는 것은 물론 눈 주변 피부의 유분을 흡착하여 컬러가 뭉침 없이 고르게 표현된다.

더불어 아이메이크업의 지속력 및 발색력을 높이고 싶다면 전용 아이 프라이머를 살짝 발라주는 것을 추천한다. 아이섀도우의 발색력은 물론 밀착력을 높여주어 더욱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시킬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3CE)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