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여배우 내추럴 메이크업 따라잡기

2018-05-25 13:49:49

[신연경 기자] 드라마, 예능 속 솔직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친근한 매력을 어필하는 것이 대세인 요즘. 여배우들의 메이크업 트렌드에도 변화가 왔다.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운 모습을 드러내는 것.

옅어진 화장은 확실히 대중들에게 친근함으로 다가왔고 호감을 주기에 성공적이었다. 이처럼 내추럴 메이크업은 난이도가 높은 메이크업 기술이 아닌 평소 간단하게 따라할 수 있는 메이크업 단계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제격.

한 듯 안 한 듯 작은 변화로 외모의 완성도를 높이는 내추럴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살펴보자.

Point 1 > 잡티 없이 완벽한 피부 표현


청순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는 내추럴 메이크업은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다. 맑고 깨끗한 피부는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하는 데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완벽한 피부 표현을 위해서 단 하나의 잡티도 허락할 수 없다. 하지만 여름철 잡티를 가리기 위해 두껍게 커버한 화장은 피부에 부담이 되기도.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 고민인 이들에게 비비크림을 추천한다. 가볍게 발리지만 강한 커버력을 가지고 있어 간편하게 무결점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Editor’s Pick] 휴웨이 세자미 매직이펙트 비비크림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보송보송한 마무리를 자랑한다. 잡티 커버와 톤 보정 기능으로 오랜 시간 깔끔한 피부를 지속하는 비비크림 제품.

Point 2 > 코랄 컬러로 자연스러운 생기 UP!


내추럴 메이크업의 가장 큰 매력은 꾸밈없는 자연스러움 아니겠는가. 따라서 강한 색조 메이크업은 자제하는 것이 좋다. 아이섀도우, 블러셔, 립 컬러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야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연출된다.

은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코랄 컬러를 선택해보자. 따스한 분위기가 편안한 인상을 만들어 줄 것이다. 하지만 코랄계열이 어울리지 않는다면 연한 핑크 컬러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해보자.

[Editor’s Pick]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히트 쁘띠 아이섀도우 팔레트 데일리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6가지 뉴트럴 코럴 컬러 팔레트 제품. 작은 사이즈의 팔레트가 휴대하기 간편하며 무너짐 없는 지속력을 선사한다. (사진출처: 휴웨이, 어반디케이,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