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눈길 사로잡는 바캉스 립 메이크업

2018-07-13 14:03:46

[황소희 기자] 무더운 한여름의 7월, 작열하는 태양 빛에 바캉스 여행 생각이 절로 떠오르는 요즘이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시작되면서 뜨거운 날씨의 열기를 식혀줄 수 있는 물놀이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다.

무더위에 지친 심신과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날려줄 수 있는 바캉스 여행. 그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물놀이다. 시원한 물살을 맞으며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바다와 계곡 그리고 워터파크로 떠날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주목하자.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다 보면 아침부터 공들인 메이크업은 금세 지워지고 만다. 땀으로 번들거리는 피부와 물에 화장이 쉽게 지워져 고민인 바캉스 메이크업에는 간단하지만 눈길을 사로잡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이 제격이다. 강렬한 립 메이크업으로 바캉스 여신으로 거듭나보자.

# 오렌지레드


바캉스에서 더욱 돋보이는 섹시한 매력의 웜톤 피부. 탄탄한 건강미를 발산하는 매력적인 웜톤은 피부 색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오렌지빛이 도는 레드 컬러의 립 틴트로 섹시한 무드를 완성하는 것이 좋다.

오렌지레드 컬러는 까무잡잡한 피부 톤뿐 아니라 하얀 피부는 더욱 깨끗하게, 칙칙한 피부 톤은 얼굴에 조명을 켠 듯 환하게 밝혀줘 모두에게 사랑받는 립 컬러다. 완벽한 색감을 구현하고 싶다면 광택이 없는 틴트 제형으로 입술 라인에 따라 풀립으로 매끄럽게 발라주는 것이 좋다.

3CE VELVET LIP TINT #SIMPLY SPEAKING
3CE 벨벳 립 틴트 심플리 스피킹은 입술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는 듯한 셔벗 제형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입술에 자연스레 물들어 밀착한다. 벨벳 틴티드 피그먼트가 입술에 부드럽게 물들어 생기를 잃지 않고 처음과 같은 풍부한 컬러감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 바이올렛


청순함은 물론 섹시한 무드까지 모두 갖춘 바이올렛 컬러는 눈부신 햇살 아래 더 눈부신 미모를 완성하게 해주는 특급 컬러 아이템이다. 특히 바이올렛 립 메이크업은 아이 메이크업이나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치명적인 매력을 뽐낼 수 있다.

바이올렛 컬러를 백분 활용하고 싶다면 입술 안쪽 라인부터 그라데이션으로 물들여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눈 아래 다크서클에서 양 볼로 이어진 삼각 존 부위에 블러셔처럼 활용하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무드를 발산할 수 있다.

3CE TAKE A LAYER MULTI POT #PRIMULA
3CE 테이크 어 레이어 멀티 팟 프리뮬러는 자유로운 농도 조절로 사랑스러운 립은 물론 블러셔와 아이 메이크업까지 가능하며 소량으로도 깨끗한 색감을 연출할 수 있다. 세련되게 풀어낸 자줏빛 바이올렛 컬러가 입술과 치크에 치명적인 매력을 완성한다.

# 베이지


립 포인트 메이크업이라고 해서 강렬하고 쨍한 색감만 활용한다고 생각했다면 오산. 트렌디한 여름 메이크업으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누드 립이다. 우아한 여성미를 강조한 누드 립 메이크업은 내추럴한 무드를 발산해 바캉스에서 꾸민 듯 안 꾸민 듯 시크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누드 베이지 립 메이크업의 매력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싶다면 광택감이 없는 매트한 립스틱을 선택하는 것이 탁월하다. 립 메이크업을 하기 전 립 라이너로 입술 윤곽을 잡고 입술 산을 충분히 살려 그리면 완벽한 누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3CE MOOD RECIPE MATTE LIP COLOR #219
3CE 무드 레시피 매트 립 컬러는 밀착을 돕는 프라이머 매트 텍스처가 입술에 터치 시 밀리는 현상 없이 립라인까지 선명하게 표현할 수 있다. 크리미한 발림성으로 블렌딩력이 우수해 다양한 메이크업 표현이 가능하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3CE)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