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SNS★] 한예슬, 머리부터 발끝까지 매력 가득 일상룩

2018-12-13 17:05:40

[우지안 기자] 최근 팬들과의 원활한 소통과 일상을 공유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스타들의 SNS는 일반인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중에서도 한예슬은 트렌디한 룩은 물론 자신만의 감각이 살아있는 사진을 공유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 중 하나로 꼽힌다.

고양이 같은 화려한 이목구비에 넋놓고 보게 되는 비율, 헤어스타일부터 스타일링까지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그는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한정되지 않은 스타일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나 그가 입은 SNS 속 의상들은 완판 행진과 품절 사태를 일으키기도 한다.

화려한 스타일링에 찰떡같은 메이크업으로 매일 화제가 되고 있는 한예슬의 다양한 일상 룩. 머리부터 발끝까지 유니크한 아이템과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워너비 스타로 꼽히는 한예슬의 SNS 화제의 사진들을 살펴보자.

▼다채로운 스타일링


드라마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연기 활동을 꾸준히 했던 한예슬은 데뷔 초 여성스럽고 귀여웠던 이미지에서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예슬의 겨울 아우터 패션은 어떨까. 핑크 컬러의 테디베어 퍼 코트를 사랑스럽게 연출해 포근한 느낌을 배가했다. 여기에 굵은 웨이브 헤어와 헤어핀으로 디테일한 포인트도 놓치지 않았다.

다양한 헤어스타일에 도전하고 있는 그는 긴 스트레이트 헤어스타일에서 탈색 헤어로 색다른 무드를 자아냈다. 여기에 옐로우 컬러로 포인트를 더해 개성을 드러냈다. 한예슬이 선택한 또 다른 겨울 아우터는 애니멀 프린트의 퍼 코트. 헤어 컬러와도 잘 어울리는 옐로우 컬러의 퍼 코트에 블랙 이너를 더해 스타일링의 강약을 조절했다.

▼패턴과 컬러가 돋보이는 패션


스타들의 SNS에는 겨울철 스타일링에 대한 힌트를 찾을 수 있는데 한예슬이 선택한 패턴은 바로 체크. 캐주얼하고 포멀한 무드까지 자아낼 수 있는 체크 패턴은 컬러별로 자아내는 분위기가 천차만별이다. 한예슬은 블루와 레드 컬러의 타탄체크 코트를 선택했는데 채도가 높은 컬러를 선택해 화려한 룩을 완성했다.

밝게 염색한 헤어스타일은 동안 외모를 더욱 부각시켰는데 볼드한 크기의 체크 패턴은 명품 비율을 만들어줬다. 한예슬과 같이 개성을 살리고 싶은 룩을 연출할 때는 컬러와 패턴에 집중해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함께 스타일링하는 이너는 무채색을 선택하면 더욱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관능적인 메이크업


화려한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메이크업으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흔드는 한예슬. 그는 레드립에 또렷한 눈매로 관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헝클어진 헤어 스타일과 거의 민낯에 가까운 메이크업에도 굴욕없는 미모를 자랑한다. 아이 메이크업도 섀도를 과하게 사용하기보다는 아이라이너를 살짝 빼 위로 올려 고양이같은 눈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입술 전체를 채운 레드 컬러링 풀 립 메이크업으로 화려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데 이는 고혹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한예슬처럼 여신 같은 메이크업을 시도할 때에는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컬러로 원포인트 메이크업에 도전해볼 것. 블러셔나 섀도는 최대한 자제하고 본래의 이목구비를 살린 메이크업을 완성하자. (사진출처: 한예슬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