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네이처리퍼블릭, 선명한 발색력과 뛰어난 밀착력의 ‘리얼 매트 립스틱’ 출시

2017-06-14 10:31:31

[김효진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이 생생한 컬러가 입술 위 선명하게 밀착되는 ‘리얼 매트 립스틱’ 8종을 선보였다.
신제품 ‘리얼 매트 립스틱’은 시어버터와 마카다미아씨 오일을 함유해 기존 매트 타입 립스틱의 건조함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보송보송한 마무리를 선사하지만 시어버터와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촉촉한 입술 상태를 유지시켜 각질 걱정을 줄일 수 있다.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이 감기듯 밀착돼 각질은 물론 주름 끼임 현상 없이 립스틱 본연의 컬러를 그대로 표현해주고, 엘라스토머를 함유해 파우더로 코팅한 것처럼 끈적임 없는 보송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립 매트 립스틱’은 피부 톤을 밝혀주는 리얼레드부터 톡톡 튀는 컬러감의 브릭오렌지,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 주는 쉬폰코랄 등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신제품 ‘리얼 매트 립스틱’ 위에 바르면 처음 그대로의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해 주는 립 전용 탑코트인 ‘매직 립 탑코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매직 립 탑코트’는 립스틱이나 틴트를 바른 뒤 덧바르면 입술 위 코팅막이 형성돼 생생한 컬러를 오래 유지해주는 역할을 한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en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