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피스비사라 패션코스메틱스, 진생 페이셜X아이 마스크팩 출시 기념 1+1 이벤트 실시

2017-11-07 17:00:19

[황소희 기자] 피스비사라 패션코스메틱스가 진생 페이셜 마스크팩과 진생 아이 마스크팩 출시를 기념해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스비사라 패션코스메틱스에서 프리미엄 오리엔탈 한방 라인으로 출시한 심설화 바이 사라심의 진생 팩 시리즈는 겨울 매서운 추위에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맞춤 솔루션으로 페이셜 마스크팩과 아이 마스크팩으로 구성됐다.

진생 페이셜 마스크팩은 인삼 한 뿌리 진액 추출물을 사용해 사포닌 함유량이 높아 미백효과와 노화 방지는 물론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으며 울트라 리바이탈 진생 아이 마스크팩은 눈꼬리 주름과 미간 주름을 비롯해 다크서클과 같은 눈가 피부 고민 해결에 주목한 제품이다.

SSG닷컴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피스비사라 코스메틱스의 진생 팩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SSG닷컴과 롯데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피스비사라 패션코스메틱스는 패션과 화장품을 접목한 신개념 패션코스메틱스 브랜드로 차별화된 경쟁력과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홍콩, 싱가폴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