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스타일난다 3CE, 특별한 날 위한 키라키라 메이크업 제안

2017-12-06 18:13:27

[뷰티팀] 홀리데이 시즌인 연말이 다가오고 있다. 여성들은 다양한 파티와 모임에 참가하기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꾸미기 바쁘다.

많은 인파 속에서 주목받기 위해서는 화려한 메이크업이 필요할 것. 연말 퀸이 되기 위한 메이크업인 키라키라 메이크업을 빼놓을 수 없다. 키라키라 메이크업이란 매끈한 표현과 반짝이는 글리터 포인트로 연출하는 메이크업으로 걸그룹 멤버들의 무대 화장을 연상한다면 쉽게 알 수 있다.

이에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코스메틱 브랜드 스타일난다 3CE의 다양한 포인트 아이템을 살펴보자.

>> 3CE 아이 스위치 #더블노트


3CE 아이스위치 더블노츠는 오색 펄의 크고 작은 펄 입자가 한 번의 터치로도 두 눈을 반짝이게 하는 홀로그램 글리터 제품이다. 이 제품은 특히 시중에서 보기 힘든 극강 사이지의 글리터에 오묘한 색이 입혀져 남다른 반짝임을 선사해준다.

>> 3CE 백 투 베이비 글로우 #화이트


눈가를 반짝이게 하는 메이크업만큼 깨끗한 피부 표현은 필수다. 3CE 백 투 베이비 글로우 빔 화이트는 맑은 우윳빛 베이스가 원래 자신의 피부인 듯한 환하고 투명하게 톤 보정 효과를 준다.

특히 수분 오일과 미세 펄의 2중 레이어로 피부 속 수분 볼륨이 찬 듯 부스팅 해주므로 실내에 있어도 건조한 겨울 시즌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다.

>>3CE 하트 팟 립 #우디로즈


깨끗한 피부와 블링블링한 아이 메이크업을 했다면 립 메이크업은 과하지 않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3CE 하트 팟 립은 한 손에 쏙 감기는 러블리한 하트 케이스에 담긴 MLBB 립 컬러가 풍부한 보습감으로 반짝이는 입술을 완성해준다.

홀리데이 시즌, 어디서나 돋보이게 할 키라키라 메이크업을 위한 3CE 메이크업 아이템은 스타일난다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