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4월, 얼굴에도 꽃피우자! 봄 내음 가득한 뷰티업계 세일 정보

2018-04-16 13:53:19

[마채림 기자] 봄을 시샘하는 꽃샘추위마저 사랑스러운 요즘. 활짝 피어오른 봄꽃이 여성들의 마음을 살랑이게 하는지 자꾸만 지갑을 열고 싶은 마음이 든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심사숙고해야 한다. 달콤한 봄 날씨에 홀려 마구잡이식 쇼핑을 했다가는 후회하기 십상이다.

봄꽃의 싱그러움에 발맞춰 산뜻한 컬러감의 패션·뷰티 아이템이 쏟아지고 있다. 형형색색 파스텔 톤의 봄옷들이 쇼윈도를 장식하고 있는 모습. 봄옷도 좋지만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분위기 변신을 시도할 수 있는 방법은 메이크업에 변화를 주는 것이 아닐까. 현명한 소비를 도와줄 뷰티업계 세일 정보를 소개한다.

# 아이소이, 9주년 맞아 주요 제품 1+1 행사


천연 유래 성분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9주년 슈퍼 아이소이데이(4월15일)를 맞아 대대적인 세일을 진행한다. 4월15일부터 진행되는 이 행사는 17일 화요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 구매 고객에게 10% 적립 혜택과 인텐시브 마스크팩 1매를 증정하며 첫 구매 고객에는 아이소이 첫 체험 키트 10종을 증정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는 썬크림 7ml와 4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기간 내 20만원 이상 구매 고겍에는 인텐시브 마스크팩 1SET를 증정하고 있다. 가장 주목할 만한 내용은 ‘1+1 행사’다. 로즈마스크, 응급마스크, 수분마스크, 한방마스크 제품 등을 비롯 퓨어 라인 클렌징 폼과 탁월로션, 산뜻로션, 수분 젤, 화이트 세럼, 모공 컨트롤 세럼, 민감크림, 수분폭탄 크림, 미백 스팟, 아이크림, 수분 앰플 등의 제품을 1+1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라인인 불가리안로즈 잡티 케어 제품 본품을 구매할 시 본품의 반절 용량을 추가로 증정한다. 스킨케어는 물론 메이크업 제품 또한 1+1 행사가 진행 중이다. 4계절 안심 무기자차 착한 썬크림 제품과 불가리안로즈 무이스춰 스키니 팩트, 불가리안로즈 내추럴 아이즈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으며 민감 두피를 위한 헤어 케어 제품도 마찬가지로 반값에 구매 가능하다. 그 밖에 이벤트가 적용되지 않은 제품에 한해서는 4월30일 오후2시까지 사용 가능한 40% 할인 쿠폰을 사용해 구매하면 좋을 것.

# 롭스, 남녀노소 사용 가능한 피지오겔 최대 35% 할인


드러그 스토어 롭스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 제품을 최대 35% 할인 행사한다. 피지오겔은 피부 본연의 구조에 착단한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피부 본연의 성분으로 이루어진 보습 제품이다.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건성, 민감성 및 일반 피부용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고보습 로션 200ml를 구매하면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 75ml를 증정하는 2X 보습충전 기획 세트는 증정 포함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가격에 데일리 디펜스 나이트 크림 30ml를 증정하는 ‘생기 보습 충전 기획세트’도 있으니 참고하자. 민감 피부를 빠르게 진정하며 깊은 수분감을 부여하는 SOS 진정 세럼 기획 세트는 총 15% 할인된 가격으로 카밍 릴리프 세럼 30ml를 구매하면 카밍 릴리프 세럼 5ml 2개와 데일리 디펜스 나이트 5ml 2개를 추가 증정한다.


# 올리브영, 꽃놀이 필수템! 향수 제품 대폭 할인


봄나들이를 앞두고 있다면 봄꽃 향기가 물씬 풍기는 향수 제품에 눈길을 주는 건 어떨까. 드러그 스토어 올리브영에서는 4월 한 달 동안 인기 향수 제품을 대폭 할인한다. 할인 행사에 해당하는 제품은 안나수이, 버버리, 지미추, 마크제이콥스, 페라가모, 제니퍼로페즈, 오하나마하로, 랑방, 불가리, 페라리, 끌로에, 구찌 등 다양하다.

큰 할인율을 자랑하는 제품으로는 40% 할인 중인 안나수이 플라잇오브 팬시 30ml와 5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페라가모 인칸토 블룸 EDT 50ml 제품. 그 밖의 제품들도 30%를 웃도는 높은 할인율을 보이며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할 만한 향수 제품도 할인 중이니 참고하자.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