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차홍, 셀프 스타일링팁 가득한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2018-07-03 11:59:29

[뷰티팀] 차홍이 운영하는 살롱 브랜드 차홍아르더와 차홍룸이 셀프 스타일링 팁과 인기 있는 헤어 디자인을 공유하는 ‘차홍 살롱 리뷰’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했다.

이 계정에서는 차홍 원장이 직접 알려주는 유용한 셀프 헤어 팁과 살롱 소속 디자이너들의 뷰티 노하우를 매일 만나볼 수 있다. 청담동 토탈 뷰티 살롱 차홍아르더와 프리미엄 헤어 살롱 차홍룸 소속 디자이너들이 제안하는 최신 유행 헤어와 살롱 디자이너들의 뷰티 꿀팁 등 알찬 정보성 컨텐츠들이 매일 업로드 되는 것.

또 차홍룸은 계정 오픈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인텐시브 리페어 앰플’을 증정한다.

차홍 원장은 “최신 인기 헤어 디자인과 스타일링 팁으로 많은 유저에게 흥미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이 계정에서 제공하는 간단한 뷰티 팁으로 많은 분이 더욱 아름다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차홍은 한국인 최초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국제 아티스트 9인 중 1인으로 선정된 아시아의 대표 헤어 디자이너이다. 청담 지역에 차홍아르더 3개 매장과 차홍룸 6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홈쇼핑에서 차홍 고데기와 차홍 올 힛 밀크 스노우 크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