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닥터영 아이젤 ‘Citta Bella 2018 Beauty Awards’ 선정

2019-01-22 14:34:56

[황소희 기자] 더마코스메틱 닥터영(Dr.Young)의 닥터영 아이젤이 말레이시아 ‘Citta Bella Magazine'의 '2018 Beauty Awards, Best Eye Care' 제품으로 선정됐다.

말레이시아의 무덥고 습한 날씨와 과도한 에어컨 사용, 이에 따른 높은 온도 차로 인해 쉽게 무너지는 눈가 피부의 아이백과 다크서클을 호소하는 말레이시아 소비자들의 아이 케어 고민을 해결해줘 많은 사랑을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해당 제품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Regu-Age® 성분이 지친 눈가의 아이백과 다크서클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예민한 눈가에 생기와 탄력을 주는 아데노신이 함유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이 기존 크림 타입의 무거운 아이 제품에 불편을 느꼈던 사용자들의 만족감이 높다.

티디씨 닥터영의 윤은혜 브랜드 매니저는 “탱탱한 젤 타입의 닥터영 아이젤은 눈가의 혈행을 원활하게 도와주어 눈가 붓기를 관리해주고, 주름 관리를 해주는 제품이다. 제품을 녹두알 크기로 바른 후 가볍게 마사지해주면 붓기를 가라앉히는데 더욱 효과적이며 NMF와 알로에베라, 선인장 추출물이 함유되어 한층 강화된 보습력으로 촉촉하게 밀착되어 생기 넘치는 눈가를 만들어 준다”라고 사용 팁을 알려주며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닥터영의 우수한 제품이 국내의 많은 소비자에게도 사랑받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원조 등드름 미스트로 유명한 닥터영 유라인 클리어링 미스트와 패키지 리뉴얼로 인싸쿠션이라 불리는 닥터영 컴플리트 컬러 쿠션을 비롯해 총 23개의 제품이 중국 위생허가(CFDA)를 마쳤으며, 현대 면세점에도 입점하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브랜드 자사몰에서는 2019년 설날을 앞두고 설맞이 랜덤 박스 및 아이 젤 특별행사를 통해 한층 더 풍성한 설맞이를 준비 중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