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SK-II 최초 뷰티 웹 시리즈 화제! 클로이 모레츠X제임스 코든 특급 케미 이목 집중

2019-03-20 15:24:02

[이혜정 기자] 미국 국민 여동생에서 배우로 활약 중인 헐리웃 배우 클로이 모레츠와 영국 유명 코미디언 제임스 코든이 특급 케미를 선보인 ‘엔터테인먼트 시리즈 영상’이 화제다.

SK2에서 만든 최초의 뷰티 엔터테인먼트 웹 시리즈 #BareSkinChat(#민낯토크)는 욕실, ASMR 등 다양한 콘셉트로 브랜드의 상징적인 제품인 피테라에센스에 대해 이야기한다. 제임스 코든은 익살스러운 표정과 능청스러운 대사로 재미를 선사하며, 클로이 모레츠는 제품의 오랜 사용자로서 그 특징과 자신만의 솔직한 피테라에센스사용법을 전한다.


20일 공개된 트레일러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영상 콘텐츠의 액기스만 모아놓은 것으로 영상 속에서 두 사람은 탭댄스를 추기도 하는 등 좌충우돌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클로이 모레츠는 최근 SK2의 글로벌 캠페인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에서 평소보다 더 맑고 투명한 피부는 물론 다이어트로 몰라보게 예뻐진 미모를 공개해 누리꾼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BareSkinChat(#민낯토크)를 기획한 SK-II 글로벌 CEO 산딥세스(Sandeep Seth)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피테라에센스와 함께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내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다. 이번 #BareSkinChat(#민낯토크) 캠페인을 전세계 많은 분들이 즐겁게 봐주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BareSkinChat(#민낯토크)와 관련된 더 많은 정보와 콘텐츠는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및 영상출처: SK2 공식 유튜브)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