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셀리아르 럭셔리, 한국 런칭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2019-04-02 11:11:16

[우지안 기자] 이탈리아 헤어케어 브랜드 셀리아르 럭셔리가 한국 런칭 1주년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 공식몰을 전면 리뉴얼하고 4월30일까지 신규회원 가입 고객 전원에게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국내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히 마련했다.

80년간 오직 헤어케어만 연구한 이태리 장인정신이 탄생시킨 셀리아르 럭셔리는 이미 전 세계 93개국에서 런칭돼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한국에는 작년에 공식 런칭돼 강남 일대의 유명 헤어 살롱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특히 셀럽들의 여신헤어 시크릿으로 알려진 바 있다.

이번 행사는 재구매율이 높은 브랜드 특성을 반영하여 기존 회원을 위해서는 구매가 늘어날수록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특별한 기프트 아이템이 포함된 공식몰 독점 기획 세트도 선보인다.

또한 런칭 1주년을 맞아 온라인 공식몰도 새단장을 했다. 지난 1년간 국내 소비자들이 셀리아르 럭셔리 제품들을 사용해본 리얼 후기를 중심으로 새롭게 리뉴얼한 것. 특히 소비자들의 포토 후기 등을 통해 제품의 신뢰감을 높이고 제품의 사용방법이나 효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제품 상세 페이지를 강화했다.

김래한 마케팅 팀장은 “지난 1년간 셀리아르 럭셔리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아직 손상 모발을 위한 극강의 헤어 솔루션을 경험하지 못한 분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드릴 수 있도록 런칭 1년 만에 처음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강남의 헤어 살롱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앞으로 백화점과 면세점 및 온라인 몰 등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