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여름철 상한 피부 재생시키는 올인원 리커버리팩, ‘필라워 멜팅 마스크팩’ 출시

2019-09-10 16:15:58

[뷰티팀]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내리쬐는 햇볕 등 자극으로 피부는 지친다. 예민해진 피부는 수분을 잃게 되고 과한 피지로 모공은 걷잡을 수 없이 늘어나 관리가 중요하다. 이때 필요한 것이 수분 보습과 모공 진정이다.

‘1일 1팩’이라는 용어가 대중화될 만큼 마스크팩을 활용한 피부 관리는 대중들에게 어렵지 않은 피부 관리가 됐다. 피부 관리에 있어서 어떤 성분을 나에게 맞춰 활용하는가도 중요한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고보습과 선별된 유효성분을 자랑하는 차세대 리커머리 마스크팩이 등장해 인기를 얻고 있다. 커버플러스 브랜드로 유명한 코스메틱 전문 코레존의 ‘필라워 멜팅 마스크팩’이다. 해당 제품은 모공 피부 케어, 피부 탄력 재생, 수분 보습 기능이 종합적으로 담긴 올인원 리커버리 마스크팩으로 상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즉각적인 피부 진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제품 멜팅 필름 시트는 일반 마스크팩보다 높은 밀착력과 넓은 피부 접촉 면적을 자랑한다. 녹으면서 피부 주름 속까지 침투하고 굳어지면 피부와 유사한 제2의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본래 마스크팩 기능을 한다. 기존 부직포나 하이드로겔 원단보다 피부 접지율이 수천 배가 높아 앰플 유효성분을 더 많이 전달한다.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유효성분을 전달하기에 최적이다.

해당 제품은 16가지 펩타이드 성분과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히아루론산뿐만 아니라 페퍼민트, 로즈마리, 카멜그라스 등 제주 청정지역에서 재배되는 복합 추출물이 제품 내 유효성분으로 함유돼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