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김지원-남지현-윤아, 인기 드라마 여주인공들만의 시선집중 비법은?

2017-07-20 18:22:12
[이혜정 기자] 한창 인기 있는 드라마 여주인공들의 뷰티와 패션은 많은 여성들에게 관심의 대상이 될 수 밖에 없다.

만인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인기드라마 속 여주인공들을 따라잡고 싶다면 어떤 노하우가 필요할까. 윤아, 남지현, 김지원 못지 않은 미모를 뽐낼 수 있는 이너뷰티에서 스킨케어에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팁을 소개한다.

TIP 1 이너 뷰티로 맑은 안색 만들기


드라마 여주인공 뺨치는 시선집중 미모를 완성하고 싶다면 먼저 맑은 안색 가꾸기에 힘 써 보자. 맑은 안색을 만들기 위해서는 이너 뷰티에도 꼼꼼히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신체 내부부터 깨끗하게 관리 했을 때의 효과가 맑은 피부로 나타나기 때문. 평소 물을 자주 섭취해 수분감 있는 신체를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이고 야채와 과일류를 충분하게 섭취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만들어 주면 맑은 피부를 만들 수 있다.

TIP 2 홈 마사지로 작은 얼굴 만들기


피부 관리실에 가거나 고가의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꾸준한 마사지 포인트만 짚어주면 작은 얼굴을 만들 수 있다. 스타 못지 않은 작고 슬림한 얼굴을 완성해 시선을 집중시켜보자.

마사지를 하기 전 클렌징 제품을 이용해 꼼꼼하게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지워주는 것이 필수다. 그 후 자극없는 상태를 위해 부드러운 텍스처의 크림을 얼굴에 듬뿍 발라준 후 마시지를 진행해보자. 눈 밑, 입 옆 등 주름이 생기기 쉬운 위주로 꾹꾹 누르듯 마사지하면 작은 얼굴 만들기는 물론 노화로 인한 주름까지 예방할 수 있다.

TIP 3 마스크팩으로 급속 수분 충전


타인에게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좋은 피부임이 분명하다.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흠 없고 수분감 넘치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는 것이 먼저다.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마스크팩이 제격.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안전한 성분의 제품을 선택하면 피부 트러블 걱정 없이 스킨 케어가 가능하다. 마스크팩을 한 후에는 소량의 오일을 도포해 수분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오일막을 씌워주면 더욱 좋다.

EDITOR’S PICK


01 록시땅 시어 포밍 클렌저 크리미하고 실키한 텍스처로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 자극없이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클렌징폼.

02 클라란스 일루미네이팅 리프팅 리플레니싱 크림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크림. 노화 징후에 작용하는 성분이 함유돼 마사지와 함께 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03 맘누리 히알루론산 아쿠아드롭 마스크팩 복합 히알루론산 함유로 뛰어난 보습효과를 자랑하는 마스크팩.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9가지 유해성분 무첨가의 안전한 제품이다.

04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페이스 오일 극도로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주는 페이스 오일이다.
(사진출처: 맘누리, 록시땅, 클라란스, 바비브라운,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