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김희선-한지민-김사랑처럼 완벽한 동안 미모 따라잡기

2017-09-08 16:24:41
[이혜정 기자] 연예계에는 유독 나이에 맞지 않은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스타들이 많다. 본래의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마치 시간이 멈춘 듯이 한결 같은 미모를 자랑하는 스타들은 많은 대중들의 부러움을 사는 한편 더욱 높은 인기를 구사하게 되기도 한다.

스타처럼 완벽한 고탄력의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하고 싶다면 그들만의 뷰티팁을 참고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다양한 스킨 케어 방법에서부터 뷰티 디바이스를 이용한 관리에 이르기까지 동안 피부를 위한 관리의 길은 다양하다.

>> 스타 못지 않은 동안 피부 만들기, 집에서도 간편하게?


동안 피부 만들기에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면 금물이다. 동안 스타들처럼 흐르는 세월을 멈추게 하고 싶다면 집에서부터 꾸준한 관리로 노력을 해 볼 것.

피부 관리의 포인트는 무엇보다 꾸준함이 관건이다. 일주일을 기준으로 피부 관리를 빈틈없이 진행하다 보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얻을 수 있게 된다.

>> DAY 1 뷰티 디바이스로 전문가 못지 않은 관리


뷰티 디바이스를 이용하면 집에서도 전문가 부럽지 않은 완벽한 관리가 가능하다. 요즘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를 찾아볼 수 있어 목적에 맞게 선택하기도 쉽다.

동안 피부를 완성하기 위한 포인트인 탄력, 주름 등을 관리하고 싶다면 초음파 스킨케어 기기에 주목해 보자. 노화 과정이 진행되는 표피와 진피 조직 모두에 작용하는 초음파 기기를 사용해 꾸준히 관리하면 피부 회복력이 강화돼 스킨케어 제품만을 사용하는 것보다 효과적인 관리를 시행할 수 있다.

>> DAY 2 다양한 팩으로 피부 관리


초음파 기기를 통해 피부 진피의 관리를 진행한 후 피부 표면의 수분 및 보습 관리도 함께하면 메이크업이 수월해 지는 것은 물론이고 눈에 띄는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한 마스크 팩은 물론이고 모공 수렴과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필 오프 팩, 수면을 취하는 동안 보습관리가 가능한 수면팩 등을 선택해서 번갈아 관리하면 보습, 수분, 안색 개선 등의 효과를 모두 얻을 수 있다.


01 스키노바 탄력, 보습, 주름을 한번에 케어하는 간편한 초음파 스킨케어 시스템. 피부 고민별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피부의 노화 과정이 진행되는 표피와 진피 조직에 작용하는 3mm의 침투 깊이를 가진 피부전용 10Mhz 초음파가 피부에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산하도록 자극하고 자연보호 메커니즘을 활성화 시켜 피부 회복력을 강화시켜준다. 전문성 있는 의료기기 전문회사인 독일 Wellcomet사의 제품.

02 비오템 수르스 테라피 7 마스크 미네랄 시트 마스크가 촉촉한 피부 관리를 돕는다. 피부에 빠르게 에센스가 흡수돼 산뜻한 느낌을 주는 것이 장점.

03 설화수 옥용팩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여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어 주는 필오프 타입 팩.

04 차앤박 프로폴리스 딥 모이스처 팩 프로폴리스 성분이 잠자는 동안 집중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사진출처: 스키노바, 비오템, 설화수, 차앤박,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