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레드카펫 위 여배우 동안 피부 따라잡기

2017-12-29 16:46:03

[신연경 기자] 차가운 바람이 더욱 세차게 몰아칠 때쯤 머릿속에 스쳐 가는 것이 있다. 다름 아닌 한 해를 마무리 짓고 그간의 이슈를 돌아보며 감동과 기대가 넘치는 따뜻한 연말 시상식이다.

쟁쟁한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인 만큼 시상식은 늘 이목이 쏠린다. 지금껏 레드카펫 위 스타들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것들은 그다음 해의 트렌드가 되어 더욱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다양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의상으로 매년 화제를 모으는 시상식 속 스타들. 화려한 드레스보다 더욱 빛났던 레드카펫 위 여배우들의 동안 피부는 많은 여성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한해가 넘어갈수록 예전 같지 않은 피부탄력 세월을 거슬러가는 동안 피부 관리법을 알아보자.

#클렌징


동안 피부의 핵심은 깨끗한 피부다.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방법은 바로 꼼꼼한 클렌징이다. 바람에 의해 얼굴에 쌓은 먼지와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내야 트러블을 방지할 수 있으며 각질이 두꺼워지는 걸 막을 수 있다. 겨울철 건조한 피부일 경우 약산성 클렌징폼으로 거품을 충분히 내어 1~2분 정도 손가락에 힘을 풀고 가볍게 롤링을 해준 후 미온수로 씻어내는 것이 올바른 클렌징 방법이다.

#보습


겨울철 외부에서 오는 찬바람과 실내 난방기 바람까지 얼굴을 스치는 자극으로 피부는 더욱 메말라간다. 건조한 날씨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부는 보습 관리과 필요하다. 클렌징을 마친 후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스킨로션 등의 기초 케어와 함께 마스크팩으로 수분과 영양을 더해주는 것도 탁월한 방법이다. 피부 보습과 세포재생촉진의 효능을 가지고 있는 마유는 환절기 또는 겨울철 피부 속 당김을 완화해주며 더욱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마사지


몸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하지 않고 방치한다면 쉽게 피로를 느끼며 피부 노화의 속도는 빠르게 진행된다. 우리 몸에는 수많은 림프절이 존재하는데 림프절을 마사지해주면 독소가 빠지면서 노폐물도 함께 배출되어 혈액순환 효과가 있다. 특히 얼굴은 살짝 두드려주는 것만으로 노폐물 배출과 혈액순환에 큰 도움이 된다. 귀밑과 목에 있는 림프절부터 인중, 눈 앞꼬리, 눈썹 아래를 꾹꾹 눌러 마사지해주면 노화 예방에 좋으니 꾸준히 매일 밤 5분 정도 실천해 생기 있고 환한 동안 피부를 만들어보자.

여배우 동안 피부 따라잡는 아이템 3


1.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클렌저 약산성 저자극 세안제로 피부 밸런스를 맞추어 주고. 부드러우며 말끔한 세정력으로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아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2. 세자미 제주 마유 모이스처 마스크 제주산 마유와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지치고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활력을 부여해준다. 또한 알로에베라잎과 마치현 추추물의 유효성분이 더욱 매끄럽고 윤기 나는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며 모든 피부타입에 적절하게 사용 가능한 마스크 시트로 흡수력과 밀착력이 좋아 영양공급에 효과적이다.

3. 랑콤 레네르지 리틀 페이스 롤러 360도 다이아몬드 커팅된 구 부분이 리프팅에 최적화된 각도로 피부의 근육은 풀어주고 효과적인 리프팅에 효과가 있다. 다양한 테크닉 없이도 가정에서 손쉽게 입체적인 얼굴선을 완성시킬 수 있어 편리하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피지오겔, 세자미, 랑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