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봄철 환절기 대비 수분 ‘촉촉’ 스킨케어 TIP

2018-03-09 16:12:43

[황소희 기자] 동장군이 기승을 부리던 매서운 겨울 날씨가 주춤해지고 어느덧 한낮에는 포근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다. 반가운 봄소식에 설레는 마음도 잠시 환절기 건조 주의보에 피부는 적신호가 켜졌다.

환절기에는 온도와 습도가 크게 변해 피부가 쉽게 예민해지고 트러블이 발생하게 된다. 환경 변화에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 상태를 파악해 알맞은 관리를 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피부 건강이 무너지기 쉬운 환절기에 수분을 충전해줄 수 있는 특별한 스킨케어법으로 설레는 봄을 맞이해보자.

수분 충전의 첫걸음! 꼼꼼한 클렌징


3CE WHITE MILK PACK TO FOAM

수분 충전에 앞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히 씻어내는 딥 클렌징이다. 기후 변화가 잦은 환절기에는 피지가 모공을 막고 피부 표면에 각질이 쌓여 영양을 제대로 흡수하기 어렵기 때문.

3CE 화이트 밀크 팩 투 폼은 부드러운 화이트 밀크와 클레이 성분이 과다 피지와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내 맑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피부 수분 유지를 돕는 오트밀과 꿀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피부 건조를 방지하는데 탁월하다.

수분 관리의 핵심! 마스크 팩 100% 활용법


3CE BACK TO BABY MASK #CLEARING TREATMENT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냈다면 다음은 영양을 듬뿍 머금은 마스크 팩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줄 차례. 세안 후 남은 물기를 제거하고 화장 솜에 적당량 토너를 덜어 피부 결을 정돈한 뒤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에센스 마스크 팩을 붙여주자.

3CE 백 투 베이비 클리어링 트린트먼트 마스크는 필링 에센스가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수분 마스크가 부족한 보습을 채워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준다. 민감하고 각질이 일어난 피부에 매일 사용해도 자극이 없어 1일 1팩으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수분 증발 완벽 차단! 보습 크림


3CE WHITE MILQUIDRO FACIAL CREAM

마스크 팩으로 안심하기엔 이르다. 완벽한 보습을 원한다면 마스크 팩 사용 후 보습 크림을 활용해 수분 증발을 막아주자.

피부 속부터 촘촘히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3CE 화이트 밀퀴드로 페이셜 크림은 부드러운 리퀴드 크림 텍스처로 무겁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우유 단백질 추출물과 식물성 버터가 2중 보습막을 생성해 깊은 보습감을 부여하는 동시에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도와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3CE)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