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女 아이돌, 우윳빛 피부 비결이 궁금해

2018-04-19 18:03:22

[신연경 기자] 4월, 완연한 봄이 시작되면서 인기 걸그룹들의 컴백이 쏟아지고 있다. 미니앨범 ‘What is Love?’로 컴백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 속 9인 9색의 매력을 선보이며 남심 저격에 나선 트와이스.

무엇보다 사랑스러운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그들의 하얗고 매끈한 우윳빛 피부는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부러움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올봄, 여자 아이돌처럼 빛나는 백옥 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여기 주목하자. 일상 속 몇 가지 뷰티습관만 잘 지킨다면 우윳빛 피부는 시간문제.

>> 외출 전 자외선 차단은 필수!


따뜻한 날씨와 함께 서서히 햇살이 강해지면서 자외선 지수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아직 자외선 노출에 걱정 없이 무방비 상태로 외출하고 있지는 않은가. 봄 자외선은 여름 자외선보다 더 위험할 수 있다는 사실.

겨우내 약해진 피부 컨디션은 낮은 자외선 지수에도 큰 타격을 받아 피부 노화를 촉진시킬 수 있다. 자외선 차단제는 외출 30분 전부터 꼼꼼히 발라주고, 이후에도 2~3시간 간격으로 덧발라 자외선으로부터 완벽히 피부를 보호하자.

>> 미백 기능성 팩으로 집중 관리!


빛나는 피부를 가꾸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마스크팩은 큰 비용과 시간 투자가 필요하지 않고 간편한 사용으로 극적인 효과까지 느낄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피부 관리법 중 하나다.

수분공급, 주름 개선, 탄력개선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 중 미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된 마스크팩으로 피부를 관리해보자. 이후 미백 기능성 크림으로 영양을 더해주면 환절기 건조한 날씨에도 아이돌 부럽지 않은 투명하고 매끄러운 우윳빛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Editor’s Pick


01 헤라 선 메이트 엑설런스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자랑하며 일상 속 블루라이트까지 필터링하여 도시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한다.

02 휴웨이 수나리 프리미엄 펩타이드 앰플 마스크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피부 미백 개선에 효과적이며 색소 침착을 억제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더불어 트리 펩타이드 성분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꿔준다.

03 록시땅 렌느 블랑쉬 리치 화이트닝 크림
보습 보호막을 씌운 듯 피부를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해주고 균일한 피부 톤과 밝은 안색을 가꿔준다. (사진출처: 휴웨이, 헤라, 록시땅,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