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블리블리, 환절기 가뭄 피부 구하는 ‘산소 수분 관리법’ 공개

2018-09-04 18:36:07

[황연도 기자] 끝나지 않을 것 같던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다가왔다.

사무직 2년 차 임 대리는(여, 28) 이맘때만 되면 각질이 뜨고 피부가 갈라져 가뭄이 찾아오는 통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악건성 피부인 그는 매일 아침 스킨케어부터 시작해 1시간씩 공들여 메이크업을 해봐도 오후만 되면 들뜨고 무너지는 얼굴을 보면 한숨만 나올 뿐이라며 고민을 토로했다. 임 대리만 겪는 일이 아니다.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환절기에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질 뿐만 아니라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트러블이 발생, 노화 현상까지 그야말로 총체적 난국이 따로 없다.

낮에는 뜨거운 자외선에 피부가 붉게 달아오르고 아침저녁은 쌀쌀하고 건조해 피부가 땅기기 일쑤. 푸석푸석 수분을 잃은 피부를 되살리고 싶은가. 블리블리(VELY VELY)의 산소 수분 라인으로 환절기 보습 관리에 집중해보자.


STEP1 ‘산소 3초 토너’는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당김 없이 편안한 피부로 가꿔주는 산소 토너다. 맑고 청정한 제주 산소수가 피부 정화와 보습 진정 효과를 안겨주며 맑고 투명한 피부 결을 구현해준다. 세안 후 기초 스킨케어 첫 단계에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켜 주면 수분 부스팅 효과를 줄 수 있다.

STEP2 ‘히알루론산 물광앰플’은 탄탄한 수분 공급으로 건강한 물광 피부를 선사하는 고보습 앰플이다. PIHN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수분 장벽을 형성해 증발을 최소화해, 피부에 집중적인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 사계절 내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줄 영양 콤플렉스 및 피부 유, 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줄 다마스크 장미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꿔준다. 기초 스킨케어 앰플 단계에서 피부 결에 따라 부드럽게 롤링하여 흡수시켜주면 된다.

STEP3 ‘산소 수분 에멀젼’은 제주 산소수를 함유해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국제 보습 특허 성분 아쿠아씰, 아쿠아 모이스처 24, 포 시즌스 프로틴 콤플렉스, 내추럴 스킨 밸런스 콤플렉스, 다마스크 장미꽃수 등을 함유해 강력한 수분 활성 에너지 형성,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고영양 에멀젼이다. 특히 끈적임 없이 피부에 스며드는 제형으로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STEP4 수분 크림 단계에서는 피부 타입 및 피부 컨디션에 따라 알맞게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지성 타입의 피부라면 ‘산소 수분크림 프레쉬 아쿠아’ 제품 사용을 권장한다. ‘산소 수분크림 프레쉬 아쿠아’는 24시간 촉촉한 산소 보습 막을 형성해주는 수분 크림으로 제주 산소수는 물론 ‘듀얼 히알루론산’ 성분을 통해 성분을 통해 ‘듀얼 보습’이 가능하고 고분자, 저분자 두 가지 입자로 최적 밸런싱 된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의 수분 부족을 근원부터 케어해 준다. 피부 겉 수분량 보존을 유지해주어 24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한 피부로 연출이 가능해 환절기 피부 케어에 제격이다.

건성 피부라면 ‘산소 수분크림 베이 모이스트’ 제품 사용을 추천한다. ‘산소 수분크림 베이 모이스트’ 제품은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강력한 산소 장벽을 형성해주며 듀얼 히알루론산, 국제 모습 특허성분 아쿠아씰, 스쿠알란, 포 시즌스 프로틴 콤플렉스가 함유돼 사계절 내내 윤기 넘치는 피부로 관리가 가능하다. 2종의 수분크림은 기초 스킨케어 크림 단계에 부드럽게 발라주면 된다.

STEP5 마지막 단계에는 ‘산소 물광 미스트’를 사용해 앞서 공급해줬던 수분을 코팅해줄 차례다. 저자극 약산성 미스트로 pH 밸런스를 맞춰줄 뿐만 아니라 피부 친화성이 높은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 수분 홀딩 시스템을 사용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또한 가스 충전 없는 안전한 수분 입자가 피부에 뭉침 없이 고르게 밀착돼 메이크업한 후 뿌려도 번지거나 흘러내림이 없다는 것이 특징. 세안 후나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분사하면 환절기에도 수분을 머금은 듯한 촉촉한 피부로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의 산소 수분 라인 전 제품은 9월7일 출시될 예정이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임블리(IMVELY)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