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겨울, 선인장-백년초로 피부 관리 시작하자

2018-12-14 18:32:43

[오은선 기자] 찬바람이 불어오고 습도가 낮아 피부 건조가 극에 달하는 겨울철에는 다양한 피부 관리법이 대두된다. 보다 촉촉하게, 자극 없이 건조한 피부를 관리하고 싶다면 조금 더 부지런하게 스킨 케어를 진행해야 한다.

피부는 나날이 건조해지고 특별한 관리법도 알 수 없는 한편 여러 단계의 스킨 케어가 번거로운 이들이라면 마스크 팩으로 관리하는 것이 제격이다. 특별하고 강력하게 수분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마스크 팩의 주요 성분을 꼼꼼히 따져 선택하면 내 피부 문제에 맞는 관리를 진행할 수 있다.

촉촉하게 피부 상태를 유지하고 싶은 것은 물론 노화도 잡고 싶고 피부 보호까지 다양한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하고 싶다면 선인장과 백년초 성분에 주목해 볼 것.


선인장은 비가 오지 않는 사막의 날씨에 대비해 다량의 수분을 구축하고 저장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다. 뛰어난 생명력과 수분 보유력은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백년초 열매 역시 미네랄, 아미노산, 비타민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피부 활력은 물론 보습에도 효과적이다.

물빛미 선인장 마스크팩 스페셜 세트는 선인장과 백년초 성분은 물론 특별한 특허성분이 함유돼 외부 환경에 의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물빛미는 마스크팩 사용 전 선인장 인텐시브 스팟 세럼을 제안한다. 필요 부위에 적당량 바르고 선인장 마스크팩을 얼굴 전체에 고르게 밀착 시킨다. 10~20분 후 시트를 떼어내고 남은 액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 더불어 충분한 양의 에센스는 얼굴은 물론 목, 팔꿈치, 발 뒤꿈치에 활용해도 좋다. (사진출처: 물빛미,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