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뷰티 디바이스 맞춤형 홈케어

이진주 기자
2020-12-10 14:19:42

[이진주 기자] 이제는 사람을 넘어 기계에까지 똑똑함을 요구하는 시대다. 덕분에 풍족하고 편리한 삶을 영위하게 되었으며 특히 바쁜 현대인에게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기회로 다가왔다. 이는 패션과 라이프뿐 아니라 뷰티에서도 혁신적인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멀티 기기가 전문가의 시술을 대체할 만큼 다양한 케어를 도와 손쉬운 스킨케어가 가능해졌는데. 그야말로 뷰티계는 디바이스 전성시대를 맞으면서 홈케어족이 잇따라 늘어나게 된 것. 이로써 자신의 피부 건강에 안일할 수밖에 없다는 가당찮은 핑계는 자취를 쏙 하니 감추게 되었다.

따라서 기존 스킨케어에 다기능의 디바이스를 더함으로써 금상첨화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클렌징부터 모이스처라이징까지 구석구석 해결이 어려운 흡착 문제도 장치의 진동 원리를 통해 완벽하게 개선 가능하다. 그렇다면 똑소리 나는 스킨케어를 위한 환상의 조합을 알아보자.

클렌징


누차 강조하지만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게 중요하다. 그러나 초미세먼지가 자욱한 겨울에는 아무리 꼼꼼한 이중 세안을 한들 모공 속 잔여물이 깨끗이 제거되었는지는 알 길이 없다. 열심히 닦았더라도 다음날 불그스레 올라오는 뾰루지가 그 반증일 터. 이때 손의 한계를 달랠 기계의 도움이 절실하다. 따라서 손과 세정제의 부족함을 보완할 클렌징 디바이스에 주목할 것.

클렌징 폼의 풍성한 거품으로 세정력은 높이고 물살에 음파 진동을 일으키는 기기로 피부 자극은 줄이는 똑똑한 세안이 가능하다. 이는 깊은 모공까지 깨끗이 정화하고 각질층의 수분량은 유지하되 죽은 각질만 제거하는 효과까지 꾀할 수 있다. 또한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생성을 즉시 차단해 별다른 화학적 필링제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Editor’s Pick


1 물빛미 동키밀크 생크림 클렌저 동키유의 고보습과 스피룰리나의 미세먼지 흡수 억제 기능까지 더해져 피부에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한다.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을 내는 제형으로 부드럽고 깨끗한 세안을 도울 뿐 아니라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함을 오래 유지해준다. 안전한 그린 등급의 원료 사용과 pH, 지방, 단백질, 체세포 수가 모유와 유사해 어린아이부터 중장년층까지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2 셀리턴 비디투 핑거클렌저 분당 11,000회 미세 진동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남김없이 제거하고 배터리 교체형 콤팩트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실리콘 재질 핑거 밴드로 사이즈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손가락만 끼우면 작동하는 오토 센서로 편리한 클렌징을 돕는다. 미세모 브러쉬가 자극을 덜고 제품이 방수 처리되어 물이 닿아도 안심하고 세정할 수 있다.

모이스처라이징


꾸준한 보습 관리에도 흡수되지 못하고 바깥에 겉돌기만 하면 무용지물이다. 이는 기초 제품이 표피까지만 도달해 들뜸을 임시방편으로 방어하는 데 그치기 때문. 또한 바로 손쓰지 못하면 피부는 무방비 상태로 단계별 사막화를 거듭하게 된다. 따라서 각질층을 비롯해 진피와 지방층까지 확실한 수분 및 영양 공급이 보장되어야 할 터.

상대적으로 리치한 나이트 케어에도 화장이 잘 먹지 않는다면 평소 수분 케어를 재정비할 필요가 있다. 이는 묽은 텍스처의 수딩 크림을 피부에 골고루 도포하고 초음파 마사저로 피부 깊숙이까지 수분을 전달해 장벽을 강화할 것. 여기에 미백, 탄력 등 기능성 제품을 추가로 덧바르면 자생력과 회복력을 동시에 높여 피부 본연의 건강한 에너지를 되찾을 수 있다.

Editor’s Pick


3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마일드 수딩 크림 마스크 생활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브리타뉴 광천수의 풍부한 미네랄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고 생기를 부여한다. 함초 추출물과 바다쑥 추출물이 피부 보습과 진정 관리를 돕고 판테놀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NMF 모사 워터가 건조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켜준다.

4 메이크온 젬 소노 테라피 1초에 300만 회 진동하는 울트라 마이크로 마사지와 초음파 에너지로 유효성분의 흡수를 끌어올리고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프리미엄 에스테틱 툴을 연상시키는 조약돌 모양 디자인과 매끄러운 그립감을 자랑하며 하이엔드 주얼리 소재로 사용되는 젬 스톤 헤드가 피부 온도에 빠르게 적응해 럭셔리한 홈케어를 선사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