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루이앤레이, 한불 30년 노하우 담은 케어라인 ‘다이아나 젠’ 출시

2016-12-21 16:07:54

[뷰티팀]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공식 제휴를 통해 본격적인 론칭과 마케팅을 진행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루이앤레이(대표 김민지)가 한불화장품 30년의 기술개발 노하우를 담아 품격 있는 금빛 프레스티지 케어라인 ‘다이아나 젠(Diana Gen)’을 1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에 12월19일 루이앤레이 김민지 대표, 루이앤레이 이효정 부회장,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 및 한불화장품 관계자들이 한불화장품 음성공장에서 첫 제품출시를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다이아나 젠’은 로마신화의 달, 사냥, 순결의 여신인 다이아나의 유전자를 담아냈다는 의미이다. 해당 케어라인은 ‘화이트트러플 세트레이티드 인핸스 크림’, ‘골드캐비어 래디언스 리바이딩 크림’, ‘블랙로얄피쉬 이모탈 일루미네이팅 크림’ 등 세 가지로 구성되었다. 각각 화이트트러블, 골드캐비어, 블랙로얄피쉬(철갑상어점액) 성분을 최고급 원료에 담아내어 이목을 모으고 있다.

‘화이트트러플 세트레이티드 인핸스 크림’은 주름개선, 노폐물 배출은 물론 피부 자생력까지 키워준다. ‘골드캐비어 래디언스 리바이딩 크림’은 피부재생, 영양공급 등의 피부효능에 탁월하다. ‘블랙로얄피쉬 이모탈 일루미네이팅 크림’은 새로운 세포를 활성 및 증식시키는 효능이 탁월하여, 피부보습과 손상된 피부재생 개선효과가 매우 크다.

한편, 이날 루이앤레이의 김민지 대표는 “최고급 원료로 만들어진 ‘다이아나 젠’은 빛나는 다이아몬드 용기에 담겨, 모든 여성들에게 ‘다이아나 여신의 유전자’를 선사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사진제공: 한국모델협회)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