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코코미카 소은 실장의 헤어스토리] 손질하기 쉬운 남자 쉐도우 펌

2020-06-05 18:45:51

요즘처럼 바쁜 현대 사회 남성들에게 제일 간편하고 대중성 있는 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몇 년 전부터 연예인 헤어스타일로 자리 잡아 지속적으로 인기가 많은 쉐도우 펌은 깔끔하고 댄디하며 트렌디한 느낌이 강합니다. 평소 머리 볼륨이 잘 살지 않거나 손질하기 어려워하는 남성분들이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입니다.

쉐도우 펌은 샴푸 후 털어서 말리기만 해도 머리 층마다 컬이 달라 생동감 있는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손질 자체가 어렵지 않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드라이하는 방법에 따라 쉼표 머리, 가르마 펌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어 여러 가지 이미지 연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쉐도우 펌을 손질하는 방법으로는 샴푸 후 털어서 말린 후 물기가 전체 수분의 30% 정도 있는 상태에서 컬을 원하는 모양으로 잡아준 후 자연 바람 상태로 건조하기를 추천하며 컬 전용 에센스로 자연스럽게 연출을 하거나 좀 더 강한 고정력을 원할 땐 유분기가 덜 한 왁스 제품 소량으로 컬 있는 모발 끝부분만 살짝 만져줘 가스 스프레이로 고정해주면 좋습니다. 유분기 있는 왁스는 무게감이 있어 볼륨이 처질 수 있으며 자칫 잘못 바르면 모발 유분기 때문에 뭉쳐 보일 수 있어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다시 한번 쉐도우 펌은 혼자 머리를 만지기 어려워하시거나 바빠서 귀찮아하시는 분들, 직모로 볼륨이 많이 쳐진 남성분들에게 매우 추천해드리는 펌 종류입니다. 볼륨 있는 스타일을 도전해 보고 싶은 남성분들 쉐도우 펌 한번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코코미카 소은 실장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