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남지현-최태준과 함께 ‘변호사 어벤져스’ 결성

2017-05-25 16:22:44

[연예팀] 지창욱이 직접 변호사 사무실을 개업했다.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는 25일 ‘변호사 어벤져스’를 결성한 노지욱(지창욱)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 변호사 노지욱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변호사 은봉희(남지현)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 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

지난 24일 방송에서 노지욱이 변영희(이덕화)에게 사표를 던지고 자신의 사무실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은봉희와 방계장(장혁진)을 자신의 파트너로 선택했고, 지은혁(최태준)과 변영희도 자진해서 노지욱과 함께 하기로 결심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수상한 파트너’ 제작진 측은 “이제 노지욱과 은봉희가 함께 사건을 맡게 됐다. 진짜 파트너가 된 두 사람의 호흡을 금일(25일) 방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면서 “한자리에 모인 ‘변호사 어벤져스’의 케미와 이들의 활약상을 꼭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기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지창욱, 남지현, 최태준, 나라 등이 출연하는 로맨틱 코미디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제공: SBS ‘수상한 파트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