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별거가 별거냐2’, 채리나 부부 합류...‘시즌2 얼마나 재밌을까요~?’

2017-08-17 10:56:42

[연예팀] ‘별거가 별거냐’가 시즌2로 돌아온다.

8월17일 티캐스트 측은 “시즌1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별거가 별거냐’가 시즌2로 새 단장을 마치고 9월9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이번 시즌에서는 기존 멤버 김지영-남성진 부부 이외에 채리나-박용근, 강성진-이현영 부부가 새롭게 합류할 예정이다.

또한, 시즌1을 함께 한 박수홍과 박지윤이 시즌2의 메인 MC로 다시 한번 프로그램을 이끈다. 이들은 출연진의 욕망을 들춰내 일탈을 만끽할 계획이다.

‘별거가 별거냐2’는 ‘더 독하게, 더 새롭게, 더 공감되게’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는 후문. 업그레이드 된 스토리와 구성을 바탕으로 높은 완성도를 시청자에게 선물한다고.

관계자 측은 “첫 번째 시즌 방송 후 시청자로부터 결혼 문화를 긍정적으로 해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다는 칭찬과 응원이 많았다. 이를 바탕으로 다시 한번 두 번째 결혼 방학 ‘별거가 별거냐2’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별거가 별거냐2’는 잉꼬 부부인 줄 알았지만 알고 보면 크고 작은 문제가 있는 스타 부부가 과감하게 별거를 결정한 후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관찰하는 리얼리티. 9월9일 오후 9시 E채널에서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티캐스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