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인생술집’ 정찬우, “김흥국 세상에서 제일 웃긴 사람...보기만 해도 웃기다”

2017-09-21 16:59:07

[연예팀] ‘인생술집’을 접수할 두 거물이 온다.

‘예능의 신’ 김흥국과 ‘토크의 왕’ 정찬우가 금일(21일) 방송하는 tvN ‘인생술집’을 방문해 MC들을 웃다가 울릴 정도의 신들린 입담을 펼친다.

이날 정찬우는 김흥국과 과거 라디오 방송을 통해 친분을 쌓아온 돈독한 선후배 사이라 밝힌다. 특히 정찬우는 “김흥국은 세상에서 제일 웃긴 사람이다”라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이유를 묻자 “이유가 없다. 그냥 밑도 끝도 없이 웃기다. 보기만 해도 웃기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는 것. 이어 김흥국 때문에 겪었던 살면서 가장 부끄러웠던 일, 너무 웃겨서 당황스러웠던 일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큰 웃음을 안길 전망이다.

또한 김흥국과 정찬우는 그 명성에 걸맞은 입담으로 ‘인생술집’ 녹화장을 끝없는 웃음바다에 빠뜨린다. 정찬우는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두시탈출 컬투쇼’의 베스트 사연과 미공개 사연들을 맛깔 나는 입담으로 재연해 역대급 폭소를 선사할 전망이다.

김희철이 “지금까지의 녹화 중 제일 웃기다”고 말했을 정도로 ‘인생술집’ MC들을 웃다가 울릴 정도의 역대급 입담들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밖에도 정찬우의 코미디언으로 살아가는 고충과 공개 코미디의 발전에 대한 고찰, 과거 어린이들의 영웅으로 손꼽혔던 김흥국의 히어로물 ‘반달가면’ 이야기까지 풍성한 이야깃거리가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신들린 입담이 펼쳐질 tvN ‘인생술집’은 금일(21일) 방송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