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너목보’ 2018년 시즌5로 돌아온다...김종국-유세윤-이특 3MC 티저 공개

2017-12-15 16:41:47

[연예팀] ‘너목보’ 시즌5의 MC가 확정됐다.

Mnet 대반전 음악추리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이하 너목보)’가 2018년 초에 시즌5로 돌아온다. MC로는 지난 시즌4에서 호흡을 맞춘 김종국, 유세윤, 이특이 확정됐다.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신선한 콘텐츠, 숨은 실력자들의 놀라운 무대를 선보이며 지난 2015년 첫 방송 이래 평균 3%를 넘나드는 시청률을 꾸준히 기록하며 사랑 받고 있다.

또 지난해 높은 권위를 자랑하는 TV 프로그램 시상식인 국제 에미상에서 예능 부문 후보작으로 선정됐고, 불가리아,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캄보디아 등 8개국 이상에 포맷을 수출하며 국제적으로도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너목보’ 제작진은 “지난 시즌 MC들의 호흡이 굉장히 좋아 이번 시즌도 함께 하게 됐다”며 “세 명의 MC가 ‘너목보’에 대한 애정과 열의가 가득해 다시 한 번 뭉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금일(15일) 공개된 ‘너목보5’의 3MC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감동과 더불어 시즌5를 맞이해 ‘5’를 소재로 재치 넘치는 내용을 담은 티저영상 공개에 ‘너목보’ 팬들의 본방사수를 부른다.

한편, Mnet 대반전 음악추리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5는 2018년 초에 방송 예정이다.(사진제공: Mnet)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