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머스트잇’ 딘딘, ‘범죄도시’ 윤계상 성대모사에 먹방까지 완벽재현

2018-01-12 17:39:33

[연예팀] 딘딘이 영화 속 윤계상을 완벽 재현해 눈길을 끈다.

1월12일 방송되는 SBS Plus ‘머스트잇 – 혼자라도 괜찮아’에서는 대표 겨울 식재료 중 하나인 ‘게 요리’ 특집을 전한다. 걸그룹 드림캐쳐의 중국인 멤버 한동, 유이영(싱가포르), 칼 웨인(미국)이 외국인 친구로 출연해 각 나라의 대표 게 요리를 비교하는 것.

이 가운데 한동은 영화 ‘범죄도시’에서 장첸(윤계상)이 ‘아이 먹니’를 외치며 먹방을 펼쳤던 음식인 ‘마라롱샤’를 중국 대표 게 요리로 소개해 눈길을 끈다. 마라롱샤는 쓰촨식 매운 소스인 ‘마라’에 민물 가재 ‘롱샤’를 넣고 볶는 음식으로 가재와 각종 야채, 마늘을 듬뿍 넣어 볶는 게 핵심이다.

‘마라롱샤’를 처음 접한 딘딘은 “무슨 맛인지 정말 궁금했었다”며 말문을 연다. 이어 “고마해라”, “내 화장실 좀 다녀오마” 등 장첸(윤계상)의 대사를 짧게 따라해 깨알 같은 성대모사로 현장을 폭소케 한다.

또 껍질을 까기 어려워하는 외국인 친구들이 “마라롱샤가 이렇게 버라이어티한 음식이었냐, 영화에서는 그냥 쉽게 물어뜯으면서 먹던데”라는 의문을 가지자, 딘딘은 “그건 장첸이어서 그렇다”며 꿋꿋하게 윤계상에 빙의한 모습을 보여 또 한 번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편, ‘머스트잇-혼자라도 괜찮아’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SBS플러스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사진제공: SBS플러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