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작은 신의 아이들’ 강지환-김옥빈, 극과 극 카리스마 담긴 포스터 2종 공개

2018-01-24 16:44:36

[연예팀] ‘작은 신의 아이들’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2018년 OCN 첫 오리지널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극본 한우리, 연출 강신효)’ 강지환과 김옥빈의 극과 극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가 최초 공개됐다.

‘작은 신의 아이들’은 엘리트 형사 천재인과 신기(神技)있는 여형사 김단, 전혀 다른 두 사람이 만나 베일에 싸인 거대 조직에 얽힌 음모를 추적하는 신들린 추적 스릴러. 강지환과 김옥빈은 각각 과학 수사에 탁월한 형사 천재인과 신기(神技)있는 여형사 김단 역을 맡아, ‘팩트-숫자-논리’와 ‘신비로운 직감’이 결합된,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공조 수사를 시작한다.

이와 관련 강지환과 김옥빈이 자신들의 캐릭터를 고스란히 드러내는, 메인 포스터 2종을 최초로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톤 다운된 색감과 극적인 조명, 신비감이 가득한 배경을 통해 ‘작은 신의 아이들’이 선보이는 차별화된 장르인 ‘신들린 추적 스릴러’를 긴장감 넘치게 표현해냈다.

먼저 안개가 짙게 낀 깊은 숲 속을 배경으로 한 포스터에서는 ‘방울이 울리면 진실이 밝혀진다’라는 문구를 사이에 둔 채, 형사 천재인과 김단이 마치 빨려 들어갈 것 같은 눈빛으로 서늘한 극과 극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어 분위기를 압도한다.

천재인 역의 강지환은 과학 수사를 맹신하는 IQ 167 두뇌의 소유자이자, 4대 강력범죄 검거율 1위 형사다운 냉철한 포스를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강지환이 예리한 눈매와 굳게 다문 입술로 범인을 꼭 잡고야 말겠다는 의지를 드러내며, 내면에 깊게 쌓아 온 천재인의 날카로운 감정을 드러내고 있는 것. 머리부터 발끝까지 천재인에 100% 빙의된 샤프한 모습으로 엘리트 형사로서의 독보적인 능력 발휘를 예고하고 있다.

김단 역의 김옥빈은 피해자의 죽음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신기(神技)’ 어린 면모를 드리우고 있다. 오직 자신만이 느낄 수 있는 방울 소리가 들리면, 사건의 피해자에 빙의되면서 기억에 남는 조각들을 모아 사건을 수사하는 김단의 모습이 완벽히 반영된 묘한 얼굴을 하고 있는 것. 김옥빈은 몽환적이면서도 또렷한 눈빛을 한 채 본능적인 직감에 더욱 집중하는 모습을 드러내, 김단이 듣는 ‘방울 소리’의 정체가 무엇인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과감한 구도와 독특한 색감이 시선을 사로잡는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함께 사건의 단서를 찾고 있는 강지환과 김옥빈에게 비춰진 보랏빛 조명이 더욱 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기존 포스터 촬영에서 좀처럼 시도되지 않는 실험적인 연출을 통해, 현실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몰입감 넘치게 해결하면서도 판타지적인 요소를 가미한 ‘작은 신의 아이들’의 차별점을 절묘하게 표현해냈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작은 신의 아이들’의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주인공 2인이 함께한 첫 메인 포스터를 통해 드라마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물론 강지환, 김옥빈의 ‘닮은 듯 다른’ 캐릭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이해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2018년 OCN이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첫 오리지널 드라마인 만큼, ‘작은 신의 아이들’에 대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2018년 OCN 첫 번째 오리지널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은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후속작으로 2월24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OC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