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셀럽파이브 안영미 ‘복면가왕’ 댄스 맞짱...불꽃 배틀 승자는?

2018-02-09 11:26:41

[연예팀] 안영미가 춤을 춘다.

2월11일 방송되는 MBC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레드마우스’와 이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4인의 솔로곡 무대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예정에 없던 댄스 배틀이 벌어지며 스튜디오에 열기를 더했다. 복면 가수의 댄스에 승부욕이 발동한 판정단들이 각자의 실력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복면 가수가 청하의 노래에 맞춰 스웨그 넘치는 댄스를 선보이자 판정단 석의 청하가 이어받아 원조 퍼포먼스로 단번에 분위기를 달궜다.

이어 절도 있는 칼군무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셀럽파이브의 멤버 안영미가 “복면 가수와 춤쟁이 대 춤쟁이의 파워풀한 대결을 펼치고 싶다” 라며 도전장을 날렸다. 안영미는 온몸을 던지는 파격적인 댄스 실력을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전언.

안영미의 몸을 불사르는 댄스에 모두가 “저렇게 나오면 못 이긴다”라며 혀를 내둘렀다. 그러나 이에 자극받은 상대 복면 가수 또한 모든 것을 놓고 음악에 몸을 맡겨 “이판사판 대단한 배틀이다”라는 극찬을 한 몸에 받았다고.

한편, 댄스 배틀의 현장과 더욱 강력해진 솔로 대결은 금일(11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MBC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