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명수 ‘세모방’ 딸 민서 자랑 “학교 잘 다니고 친구 많아”

2018-02-09 13:48:49

[연예팀] 박명수가 민서 자랑에 여념이 없다.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박명수가 딸 민서에게 못생김을 인정 받았다고 스스로 밝혀 웃음을 모은다. 그는 부산에서 딸의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딸바보’를 인증한다.

제작진 측에 따르면 박명수는 부산 버스에서 만난 승객과 허물없는 대화를 나눴고, 승객도 자연스럽게 박명수 딸의 안부를 물었다는 전언이다. 이에 박명수는 딸 민서가 학교 생활도 잘하고 친구도 많다며, 흐뭇한 미소로 ‘딸바보’ 면모를 보였다.

신이 난 박명수는 딸의 학교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그는 민서가 친구들에게 “너네 아빠 못생겼다”라는 말을 들으면 “그건 인정!”이라고 대답한다고 밝혔다.

쿨한 인정 후 민서는 “우리 아빠 삼행시 진짜 잘한다”라고 당당하게 자랑한다고. 아빠의 쿨한 매력을 고스란히 물려받은 민서의 에피소드로 버스 안은 웃음바다가 됐다.

‘딸바보’ 박명수의 훈훈한 모습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박명수가 공개하는 딸 민서의 깨알 에피소드는 2월10일 오후 3시 3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 군단을 투입, 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박명수 딸 민서의 깨알 에피소드는 금일(10일) 오후 3시 30분 방송된다.(사진제공: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