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세모방’ 바비, 부산 승객 취향 저격...‘멍뭉美’ 반전 매력

2018-02-09 14:35:58

[연예팀] 카리스마 넘치는 래퍼 바비가 반전 매력을 뽐낸다.

2월10일 방송될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은 부산 버스와 ‘어디까지 가세요?’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디까지 가세요?’ 부산 편에 출연해 시민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는 바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심을 사르르 녹이는 매력적인 눈웃음으로 시선을 끄는 그는 ‘멍뭉미’로 중무장해 무대 위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바비는 직접 일본 승객의 숙소를 찾아주며 적극적으로 배웅했고, 곧 생일이라는 말에 즉석에서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는 등 풀 서비스를 선사했다고. 센스 넘치는 행동으로 일본 승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는 버스에서 우연히 자신을 보고 눈물을 흘리는 iKON(아이콘)의 열성팬을 보고 감사한 마음을 표시하기도 했다.

이후에도 바비는 동행하는 승객에게 “연예인 아니에요~ 동네 꼬맹이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넉살 좋게 대화를 나눴고, 즐거운 식사 자리까지 함께 했다는 후문이어서 미소를 유발한다.

또한 바비는 ‘멍뭉미’와 함께 ‘허당미’도 발산할 것으로 보인다. 그는 승객을 배웅하고 돌아오다 길을 잃어버렸는데,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는 막막한 상황에서도 “하! 아이~ 길치 녀석!”이라고 혼잣말을 하며 끝까지 여유를 잃지 않았다는 전언이어서 매력을 마구 폭발시킬 바비의 모습에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

한편, 추위를 사르르 녹일 훈훈한 ‘멍뭉 미소’로 부산 승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바비의 모습은 금일(10일) 오후 3시 30분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