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동현 파이터 솔비에게 엄지 척 ‘발칙한 동거’ 슬리피-솔비 승자는?

2018-03-23 11:32:59

[연예팀] 솔비는 운동을 했어야 한다.

3월23일 방송될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솔비가 가운과 글러브를 장착해 파이터로 완벽하게 변신한다. 솔비는 김동현이 인정할 정도의 복싱 실력을 뽐내면서 슬리피와 배틀까지 펼쳤다고 전해져 그의 복싱 실력에 대한 관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공개된 사진 속 파이터로 포스를 뿜어내고 있는 솔비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솔비는 강렬한 프린팅의 가운과 검정색 글러브를 장착한 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사하고 있다.

제작진 측에 따르면 솔비는 김동현의 코치에 따라 잽과 로우킥을 비롯한 기본 동작을 연습했다. 이를 본 김동현은 “너는 운동을 했었어야 해.” 하며 솔비의 남다른 자세에 감탄했다고. 그의 숨겨진 실력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솔비와 슬리피가 팽팽한 긴장감을 뿜어내며 서로에게 주먹을 날리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김동현에게 특급 필살기를 전수받고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복싱 배틀을 펼쳤다고 전해져 배틀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개성 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