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금주의 아이돌’은 볼빨간사춘기, 들어는 봤나? 대환장 막춤 대결!

2018-06-19 10:05:22

[연예팀] 볼빨간사춘기가 막춤을 춘다.

6월20일(수)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물오른 예능감을 선사한 금주의 아이돌 샤이니와, 고막여친 음원강자 볼빨간사춘기 편이 방송된다.

지난주 샤이니 편에서는 ‘오빠야’ 애교를 피해 스튜디오를 탈출한 키의 모습이 방송되었으며, 20일 방송에선 드디어 키 탈출 사건의 결말이 공개될 예정이다.

평소 3인칭 애교로 멤버들을 괴롭힌다는 키는 최근 진행된 녹화서 ‘오빠야’ 노래가 시작되자 멤버들을 약 오르게 한(?) 애교를 선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샤이니는 ‘샤이니 콜센터-해주세요~’를 통해 팬들이 요청한 다양한 미션에 도전했다. 샤이니 멤버들은 예상치 못한 팬들의 요구에도 적극적으로 미션 수행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며, ‘Everybody’ 2배속 댄스를 선보여 스튜디오 스태프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어 음원차트를 올킬한 고막여친 볼빨간사춘기가 ‘금주의 아이돌’로 출연했다. 이날 ‘주간아이돌’은 볼빨간사춘기 맞춤형으로 3MC가 가이드하는 ‘여행’ 콘셉트로 진행됐다.

또한, 볼빨간사춘기는 녹화가 진행되는 동안 숨겨둔 흥을 대방출하며, ‘대환장 막춤 대결 파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지난주 화제가 된 키 스튜디오 탈출사건의 결말과 흥 넘치는 볼빨간사춘기의 막춤은 6월20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서 만날 수 있다.(사진제공: MBC플러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