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미스 함무라비’ 비하인드컷 大방출...아라가 꽃보다 아름다워~♥

2018-07-13 09:11:28

[연예팀] ‘미스 함무라비’ 종영까지 단 1회.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연출 곽정환, 극본 문유석)’ 측은 7월13일, 그동안 가슴 따뜻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저격하며 사랑받은 배우들의 마지막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화기애애한 민사44부의 모습부터 반전 매력 넘치는 촬영장 뒷모습까지 모두 담긴 비하인드가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먼저 카메라를 향해 러블리 꽃받침 포즈를 취하는 ‘꽃보다 아름다운’ 고아라가 시선을 강탈한다. 촬영장 곳곳을 누비며 아역 배우까지 챙기는 따뜻함으로 현장을 밝히는 인간 비타민의 면모를 발산한다.

촬영장까지 화보로 만드는 ‘올바른 비주얼’ 김명수는 트레이드마크인 보조개 미소와 장인 포스를 내뿜는 하트로 여심을 저격한다.

카메라를 향해 ‘엄지척’을 하며 숨겨 두었던 꾸러기미(美)를 폭발시키는 성동일까지 떠나보내기 아쉬운 민사44부의 모습이 훈훈함을 불러 모은다.

곽정환 감독의 카메라를 들게 만드는 고아라와 김명수 ‘바름커플’의 사랑스러운 케미도 광대 미소를 불러일으킨다.

종영까지 단 1회 만을 남겨 둔 ‘미스 함무라비’는 NJ그룹의 힘에 의해 마녀사냥을 당해 위기에 처한 박차오름(고아라)이 다시 일어서는 모습을 그리며 뭉클함을 선사했다. 사람에게서 답을 찾아낸 박차오름의 마지막이 어떤 울림을 줄지 기대와 관심이 뜨겁다. ‘미스 함무라비’ 제작진 측은 “가장 ‘미스 함무라비’다운 결말을 맞이하게 될 예정이다. 끝까지 함께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종영까지 단 1회 만을 남긴 ‘미스 함무라비’ 최종회는 7월16일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사진제공: JTBC ‘미스 함무라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