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2049가 돈이 된다, ‘파자마 프렌즈’ 호캉스 파자마 파티로 女心 저격

2018-08-20 11:55:24

[연예팀] TV가 환상을 자극한다.

8월20일 에이앤이네트웍스코리아 측은 “라이프타임 채널이 송지효, 장윤주, 레드벨벳 조이, 우주소녀 성소의 꿀케미가 빛나는 ‘파자마 프렌즈’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역대급 걸크러시 조합으로 캐스팅부터 화제를 모은 신규 예능 ‘파자마 프렌즈’는 9월15일(토) 오후 11시 첫 방송 된다.

‘파자마 프렌즈’는 자신의 일과 삶을 사랑하는 네 명의 힙한 여성들이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며 파자마 파티서 절친과 비밀 이야기를 하듯 관심을 갖고 있는 주제에 대해 꿀잼 토크를 나누는 모습을 주로 다룬다.

대한민국 2030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관심 가질만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누면서 그 과정에서 서로를 알아가고 공감하며 새로운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는 모습까지 그릴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파자마 프렌즈’ 포스터에는 이러한 프로그램 콘셉트를 대변하듯 송지효, 장윤주, 조이, 성소가 호텔 침대에서 파자마를 입고 여유로운 미소를 지으며 극강의 비주얼을 뽐낸다. 또 침대에서 거꾸로 뒤집힌 모습을 하고 웃음을 터트리며 유쾌한 여성들의 파자마 파티를 연상시킨다. 네 MC의 다정한 모습에서 벌써부터 출연진의 꿀케미를 엿볼 수 있게 한다.

포스터에는 4인 4색으로 파자마를 소화하며 색다른 걸크러시의 매력을 보여주는 4MC의 조합과 함께 “고급지게, 편하게, 도시갬성트립’이라는 캐치프레이즈가 소개되며 프로그램의 색다른 재미를 예고한다.

9월15일(토) 오후 11시 첫 방송될 ‘파자마 프렌즈’는 ‘런닝맨’,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등 히트 예능 프로그램을 연출한 컴퍼니상상 김주형 PD의 TV 예능 복귀작이다. 컴퍼니상상 용석인 PD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 걸크러시 매력을 가진 네 명의 MC가 이제껏 TV 예능 프로그램로 공개된 적 없는 호캉스를 경험하는 모습을 통해 색다른 힐링의 재미와 2030 여성들이 자신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여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라이프타임의 새 예능 ‘파자마 프렌즈’는 8월 첫 촬영에 돌입했으며 9월15일(토) 오후 11시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사진제공: 에이앤이네트웍스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