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이가 마흔이라 뻔뻔해”진 이제니..건강한 삶 위해 킥복싱장 찾아

2018-09-20 19:01:17

[연예팀] 이제니가 걸크러시를 발휘한다.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TV CHOSUN ‘꿈꾸는 사람들이 떠난 도시-라라랜드(이하 라라랜드)’가 첫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나가고 있다. ‘라라랜드’는 자신의 꿈을 찾아 살고 있는 여성들의 리얼리티로 ‘원조 베이글녀’ 이제니, ‘서정희의 딸이자 변호사’ 서동주, ‘필리핀 대통령의 썸녀’ 그레이스 리가 출연한다.

화제의 으뜸은 역시 15년 만에 돌아온 ‘왕년의 국민 여동생’ 이제니다. 지난 방송에서 이제니는 “나이가 마흔이라 뻔뻔해졌다”는 속내를 털어놓으며, 웹디자이너로 살고 있는 제2의 인생을 꾸밈없이 공개했다. 부족할 것 없어 보이는 연예인 생활을 접고, 자신의 삶을 씩씩하게 만들어나가는 모습에 시청자들의 응원도 이어지고 있다.

최근 녹화에서 이제니는 좀 더 뻔뻔해졌다는 후문이다. 자신의 드림 리스트 ‘건강한 삶’을 위해 킥복싱장을 찾은 그는 ‘불혹의 걸크러시’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

그리고 또 하나 주목할 포인트는 ‘남자’다. 제니 하우스에 ‘의문의 훈남’이 등장한 것. 고양이 세수로 아침을 시작한 귀차니즘 끝판왕 이제니가 ‘의문의 훈남’을 위해 마스크 팩을 하고, 집 안 청소를 하고, 손수 김밥까지 싸는 정성을 쏟는 모습이 공개된다.

‘센 언니’로 돌아온 이제니를 이토록 ‘순한 양’으로 만든 의문의 훈남은 누구일지, 그 정체는 9월22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TV CHOSUN ‘꿈꾸는 사람들이 떠난 도시-라라랜드’에서 공개된다.(사진제공: TV조선)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